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호박이라 달짝지근하고 찹쌀가루 넣은거라 든든한 한끼 잣과 견과류도 올렸어요 양이 많아 반만 먹어도 되요
단호박죽 달콤가득한 죽입니다
장점: 양도 넉넉하고 묽기 적당해 먹기 편해요. 단호박 본연의 달콤함과 고소함이 잘 느껴져요. 아쉬운 점: 개인적으로는 많이 달게 느껴져요. 당도 조절되면 더 좋겠어요. 전체적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매번구매하는 제품 저렴라고 데워먹기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좀 달아서 우유 넣어 먹었더니 부드럽고 단맛도 중화되서 맛있어요
1.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2. 한 끼 식사로 충분해요.
아이가 속이 안좋아서 구입해요 잘 먹으니 좋네요
아이가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양많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치료중이라 죽을 먹어야해서 사봤어요 굿!
항상 구비템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조랭이떡 넣어서 먹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진한 단호박죽 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한것보다 덜답니다.
아직 먹기전인데 많이 달다는 후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이네요?
속 편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오ㅡ
재구메인데 먹아본 중 젤 맛닜어오
단거 잘 먹는 편인데도 많이 달다고 느꼈어요
가끔 아침에 입맛 없을 때 먹기 딱좋아요
입맛없을때 간단히 먹으려고 구매 많이 이달지 않아 좋아요
매일 아침 먹는 단호박죽이에요.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달콤하고 쌀가루 씹히는 느낌이 좋음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도 한 끼 먹기 좋아요.
항상 집에서 직접 해 먹었는데 귀찮아서 한번 수입해 봅니다 맛있겠죠
아 좀 맛있어요. 또 구매하러 올게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호박죽 손도 안댔는데 이건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이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게 하는 맛이여서 자주 구매 하게 되네요^^
달달하고 부드러워 가끔 간식으로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호박죽 자주 사는데 잘먹고 양이 많아요~ 두세번 나눠서 먹습니다
호박죽이 먹고싶어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달면서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아주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아침으로 속 편안한 한끼. 넘 달지 않아 굿
단호박 좋아요 굿이여요~~ 굿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 듯.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장염이라 먹었는데 좋았어요!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음식만들 때 재료로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후기대로 맛있어요 달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호박이라 달짝지근하고
찹쌀가루 넣은거라 든든한 한끼
잣과 견과류도 올렸어요
양이 많아 반만 먹어도 되요
단호박죽 달콤가득한 죽입니다
장점: 양도 넉넉하고 묽기 적당해 먹기 편해요. 단호박 본연의 달콤함과 고소함이 잘 느껴져요.
아쉬운 점: 개인적으로는 많이 달게 느껴져요. 당도 조절되면 더 좋겠어요.
전체적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매번구매하는 제품 저렴라고 데워먹기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좀 달아서 우유 넣어 먹었더니 부드럽고 단맛도 중화되서 맛있어요
1.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2. 한 끼 식사로 충분해요.
아이가 속이 안좋아서 구입해요 잘 먹으니 좋네요
아이가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양많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치료중이라 죽을 먹어야해서 사봤어요 굿!
항상 구비템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조랭이떡 넣어서 먹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진한 단호박죽 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한것보다 덜답니다.
아직 먹기전인데 많이 달다는 후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이네요?
속 편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오ㅡ
재구메인데 먹아본 중 젤 맛닜어오
단거 잘 먹는 편인데도 많이 달다고 느꼈어요
가끔 아침에 입맛 없을 때
먹기 딱좋아요
입맛없을때 간단히 먹으려고 구매
많이 이달지 않아 좋아요
매일 아침 먹는 단호박죽이에요.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달콤하고 쌀가루 씹히는 느낌이 좋음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도 한 끼 먹기 좋아요.
항상 집에서 직접 해 먹었는데
귀찮아서 한번 수입해 봅니다
맛있겠죠
아 좀 맛있어요. 또 구매하러 올게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호박죽 손도 안댔는데 이건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이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게 하는 맛이여서 자주 구매 하게 되네요^^
달달하고 부드러워 가끔 간식으로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호박죽
자주 사는데 잘먹고 양이 많아요~
두세번 나눠서 먹습니다
호박죽이 먹고싶어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달면서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아주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아침으로 속 편안한 한끼. 넘 달지 않아 굿
단호박 좋아요 굿이여요~~ 굿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 듯.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장염이라 먹었는데 좋았어요!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음식만들 때 재료로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후기대로 맛있어요 달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