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요 구워서 먹으니 살도 단단하고 좋아요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사이즈가 좀 작기는한데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어웅 크기가 작아요.. 조금 더 큰사이즈로 판매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슴슴하니 짜지 않아 좋네요
작기는 하지만 싱싱합니다~~
엄청 작아요. 맛있길 기대해봅니다.
뼈바르면 뭐가 남을까..사이즈가 아주아주 작습니다.. 아이혼자 먹여야겠네요;;
영광 법성포 참굴비 맛있어요
아쉬워서 대용량으로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네요 굴비는 참 맛나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혼자먹기 좋은 사이즈이고, 하루 냉장해동 후 먹을때가 제일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었어요 조기 살이 통통하고 맛맀네요
두마리씩소포지ㅡㅇ되어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서 또 구매해요~ 냉동이라 두고 먹기 좋아요
짭조름하구 맛잇아서 자주먹어요 헤해저라려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신선하고 알이 작은데 깔끔하고 맛나여
크기가 작지만 맛은 좋아요.
남편생일에 구워서 먹으려고 샀는데 조금 작긴하지만 비린내 안나고 좋네요
맛있겠네요~맛있으면 재구매할게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고 조아요
크기가 작지만 알차네요. 맛
맛있게 잘먹었어요 생각보다작지만 싱싱하고좋아요ㅅㅅ
진짜 작아요 ㅋ 1인 한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ㅋ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성인혼자 먹을정도 양이에요 하루반정도 냉장해동하고 추가로 손질하고 소금에 살짝 절였어요. 굽기만 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소규모로 포장이 되어서 간편하구 좋아요
작다는 후기가 많더니 실제 받아보니 정말 작았어요 그런데 오히려 에어프라이어에도 두마리 다 쏙 들어가서 편했어요 크기는 작아도 맛은 좋았어요
누룽지랑 같이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신선하니 좋았어요
가격이 자렴해서 작거나 비리진않으려나 했는데 아이가 너무 잘먹어서 재주문갑니다.
소량 판매하니까 좋아요.
반찬없을때 구워먹기 딱좋아요 굳굳 맛도괜찮아요
냉동상태로 잘왔습니다. 잘받았습니다
다른 후기대로 크기는 작네요. 냉동이구요.
냉동실 상비템이구 수산시장때 구매
사이즈는 정만 작아요. 맛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크기는 좀 작아도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좋아요
작다는 후기를 봤는데 정말 작아욭 그래도 가격 나쁘지 않고 소량이라 한끼 해먹기 좋은 양이라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요 구워서 먹으니 살도 단단하고 좋아요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사이즈가 좀 작기는한데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어웅 크기가 작아요.. 조금 더 큰사이즈로 판매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슴슴하니 짜지 않아 좋네요
작기는 하지만 싱싱합니다~~
엄청 작아요. 맛있길 기대해봅니다.
뼈바르면 뭐가 남을까..사이즈가 아주아주 작습니다.. 아이혼자 먹여야겠네요;;
영광 법성포 참굴비 맛있어요
아쉬워서 대용량으로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네요 굴비는 참 맛나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혼자먹기 좋은 사이즈이고, 하루 냉장해동 후 먹을때가 제일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었어요 조기 살이 통통하고 맛맀네요
두마리씩소포지ㅡㅇ되어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서 또 구매해요~ 냉동이라 두고 먹기 좋아요
짭조름하구 맛잇아서 자주먹어요 헤해저라려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신선하고 알이 작은데 깔끔하고 맛나여
크기가 작지만 맛은 좋아요.
남편생일에 구워서 먹으려고 샀는데 조금 작긴하지만 비린내 안나고 좋네요
맛있겠네요~맛있으면 재구매할게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고 조아요
크기가 작지만 알차네요. 맛
맛있게 잘먹었어요
생각보다작지만 싱싱하고좋아요ㅅㅅ
진짜 작아요 ㅋ 1인 한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ㅋ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성인혼자 먹을정도 양이에요
하루반정도 냉장해동하고 추가로 손질하고 소금에 살짝 절였어요. 굽기만 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소규모로 포장이 되어서 간편하구 좋아요
작다는 후기가 많더니 실제 받아보니 정말 작았어요
그런데 오히려 에어프라이어에도 두마리 다 쏙 들어가서 편했어요
크기는 작아도 맛은 좋았어요
누룽지랑 같이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신선하니 좋았어요
가격이 자렴해서 작거나 비리진않으려나 했는데 아이가 너무 잘먹어서 재주문갑니다.
소량 판매하니까 좋아요.
반찬없을때 구워먹기 딱좋아요 굳굳 맛도괜찮아요
냉동상태로 잘왔습니다. 잘받았습니다
다른 후기대로 크기는 작네요. 냉동이구요.
냉동실 상비템이구 수산시장때 구매
사이즈는 정만 작아요.
맛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크기는 좀 작아도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좋아요
작다는 후기를 봤는데 정말 작아욭
그래도 가격 나쁘지 않고 소량이라 한끼 해먹기 좋은 양이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