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n**** 2026.06.19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b***** 2026.06.16

두번째 구입인데 집사람이 너무 시원하게 잘 먹어서 또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b***** 2026.06.09

내동으로 배송돼 왔습니다. 재첩국을 처음 구매했는데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06

냉동이라 통통한 재첩은 아니지만 작은재첩이 한 가득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e******** 2026.06.02

혼자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01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i*** 2026.05.31

하동 재첩국, 국물이 시원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376******* 2026.05.29

가격 대비 품질이 별로입니다. 재첩이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ss****** 2026.05.26

재첩은 적당히 들어있는데 맛이 무슨맛인지 모르겠네요 부추와 애호박도 얇게 썰어 넣어봤는데도 뭔맛인지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r***** 2026.05.25

지리산 갔을때 먹어본 재첩국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부추 넣고 끓었더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r***** 2026.05.25

재첩국 행사해서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e0*** 2026.05.22

향이 바지락에 비해 강하고 재첩은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i***** 2026.05.22

오아시스 제품 좋아요
재구매 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o*** 2026.05.21

간만에 주문합니다 맛있게 아침국으로 먹던겁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0***** 2026.05.21

시원하고 먹을 만하다고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j**** 2026.05.19

지난번에 다른 재첩국 샀는데 그저 그래서 이걸로 다시 사 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pp**** 2026.05.18

한 번 먹을 후 있어서 너무 좋아요
남편이 아주 좋아해요~^^
튼실한 재첩이 맘에 쏘옥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17

국물이 진하진 않지만 보약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15

시원하고 좋아요 속이풀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5.14

맛있어요
시원하게먹기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o*********** 2026.05.09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5.01

부추만 썰어넣음 되요 1인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o***** 2026.04.30

성분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4.25

맛있게 잘먹엇습니당 신선하고맛나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93***** 2026.04.25

메생이 넣고 간단히 국 해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s******* 2026.04.21

첫구매입니다. 먹어보고. 입에 맞으면 계속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4.21

요즘 유튭에 미뇨끼가 재첩국으로끓인 봉골레 레시피가 유행이래서 사봄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4.16

술해장국으로 좋아해
저장해두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ts*** 2026.04.13

봄이라 구매해봤어요 한끼 먹기 나쁘지 않아요 부추가 없어 파로 대신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