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온착유도 향이 좋고 맛있어요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저온착유 국내산 참기름이라고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엄마가 시골에서 짜주는 참기름 대용으로는 이 제품이 젤 나아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저온착유 참기름 잘 배송되었어요~^^
맨날 그 참기름만 사길래 새로사봅니다 맛 있기를
쭈꾸미볶음 먹고 참기름 쪼로록 둘러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넘 맛나요
좀 비싼감이 있지만 꼬소해요
요즘 참기름은 예전만큼 병 뚜껑을 열면 ' 곧바로 확 풍기며 진동하는 고소함' 은 덜한 것 같아요. 국내산 깨에 좋은 방식으로 추출한 기름이고, 착유한지 오래지 않은 것에 만족합니다.
국산 저온압착이라 구매했어요
저온 착유가 좋다하여 건강을 위해 구입합니다
색이 연하네요 아직 안먹어서 맛은 모르겠어요
참기름을 시장에서 사먹다가 조금이라도 몸에 좋은거 먹을려고 오아시스 첫가입에 참기름 구입했어요 저온착유이어도 충분히 고소하네요
상품라벨이 ..불량으로 찍히긴 했는데 집에서 먹을거라 그냥 씁니딩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왔습니다
저온 착유 참기름이라 만족합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저온압착으로 믿고 구매 고소하겠지요아직 사용전이라~~
고소한 참기름 맛있네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저온착유라 비싸지만 구입했어요 잘먹겠습니다
들기름 계속 쓰고 있는데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들기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참기름도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어 고민했는데 다행히 기간쿠폰있어서 좀 저렴하게 샀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국산깨로 저온압착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이 좀 저렴해졌으면 좋겠네요.
저온 참기름이 영양소 파괴도 없고 맛도 깔끔해요 포장도 잘해서왔어요 근데 박스를 던지듯이 놓고 가는소리를 듣고 혹시 병이 깨지지 않았나 해서 놀랐어요 바쁘신거는 알지만 조심스럽게 물건을 놓으면 좋겠어요
건강을 생각해야 할 시기라서 유기농이나 성분 좋은 것들로 눌 구매하게 됩니다. 오아시스 고마워요~
농부플러스꺼 늘 구매해서 먹어서 또 구매합니다. 좋아요
자주시켜먹어요 배송 잘되었어요 요리 잘해서 잘먹겠습니다
향이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맛도 좋고 원재료도 좋고 자주먹어요
다 먹어서 재구매요~~참기름 들기름 모두 농부플러스꺼 이용중이요~
저온착즙 참기름 고소하네요~
한번 먹어보곤 괜찮아서 또 시킵니다
저온압착이라 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참기름 꼬소하고 맛있어요 유리병이라 좋네요
참기름 항상 이것만 구매해서 먹어요 고소해요
참기름 건강하게 만들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 신선해서 좋아요
참기름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를정도로 고소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저온착유 농부플러스꺼는 첨 구매인데 쏘쏘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온착유도 향이 좋고 맛있어요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저온착유 국내산 참기름이라고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엄마가 시골에서 짜주는 참기름 대용으로는 이 제품이 젤 나아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저온착유 참기름 잘 배송되었어요~^^
맨날 그 참기름만 사길래 새로사봅니다 맛 있기를
쭈꾸미볶음 먹고 참기름 쪼로록 둘러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넘 맛나요
좀 비싼감이 있지만 꼬소해요
요즘 참기름은 예전만큼
병 뚜껑을 열면 '
곧바로 확 풍기며 진동하는 고소함' 은
덜한 것 같아요.
국내산 깨에 좋은 방식으로 추출한
기름이고,
착유한지 오래지 않은 것에 만족합니다.
국산 저온압착이라 구매했어요
저온 착유가 좋다하여 건강을 위해 구입합니다
색이 연하네요
아직 안먹어서 맛은 모르겠어요
참기름을 시장에서 사먹다가 조금이라도 몸에 좋은거 먹을려고 오아시스 첫가입에 참기름 구입했어요
저온착유이어도 충분히 고소하네요
상품라벨이 ..불량으로 찍히긴 했는데 집에서 먹을거라 그냥 씁니딩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왔습니다
저온 착유 참기름이라 만족합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저온압착으로 믿고 구매 고소하겠지요아직 사용전이라~~
고소한 참기름 맛있네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저온착유라 비싸지만 구입했어요 잘먹겠습니다
들기름 계속 쓰고 있는데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들기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참기름도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어 고민했는데 다행히 기간쿠폰있어서 좀 저렴하게 샀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국산깨로 저온압착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이 좀 저렴해졌으면 좋겠네요.
저온 참기름이 영양소 파괴도 없고
맛도 깔끔해요
포장도 잘해서왔어요
근데 박스를 던지듯이 놓고 가는소리를
듣고 혹시 병이 깨지지 않았나 해서
놀랐어요
바쁘신거는 알지만 조심스럽게 물건을 놓으면
좋겠어요
건강을 생각해야 할 시기라서 유기농이나 성분 좋은 것들로 눌 구매하게 됩니다. 오아시스 고마워요~
농부플러스꺼 늘 구매해서 먹어서 또 구매합니다. 좋아요
자주시켜먹어요
배송 잘되었어요
요리 잘해서 잘먹겠습니다
향이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맛도 좋고 원재료도 좋고 자주먹어요
다 먹어서 재구매요~~참기름 들기름 모두 농부플러스꺼 이용중이요~
저온착즙 참기름 고소하네요~
한번 먹어보곤 괜찮아서 또 시킵니다
저온압착이라 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참기름 꼬소하고 맛있어요 유리병이라 좋네요
참기름 항상 이것만 구매해서 먹어요 고소해요
참기름 건강하게 만들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 신선해서 좋아요
참기름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를정도로 고소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저온착유 농부플러스꺼는 첨 구매인데 쏘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