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18

오아시스 상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8

사태가 쫄깃쫄깃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hn****** 2026.06.18

수육으로 먹으니 담백하고 졸깃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l******* 2026.06.17

수육하니까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7***** 2026.06.16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16

비계없이 잘 먹고 있어요. 단백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o***** 2026.06.15

보쌈해먹거나 김치찌개용으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0*** 2026.06.14

수육해서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14

수육용으로 한팩씩 포장되어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14

살코기파는 아닌데 건강을 위해 샀더니 먹기 좀 힘들었어요. 역시 최소 목살은 되어야...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2

김치찜 으로 푹 끓이니 맛있어요
지방제거가 좀 필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6.10

제주 돼지 사태를 수육으로 먹기 보다는 찌개로 먹는 게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2a****** 2026.06.08

수육용 삼겹살도 좋은데 사태도 별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rs**** 2026.06.08

수육하려고 구매햇는데 고소하고 쫄깃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6.03

수육 만들어 먹었는데요. 쫄깃하고 맛이 좋아요. 잡내 하나도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cul******* 2026.06.02

무수분 수육 하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5.30

쫄깃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uf****** 2026.05.27

김치찜으로 먹으려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ws**** 2026.05.26

뼈없는 감자탕을 끓여보려고 주문했어요~ 고기상태가 너무 좋아서 삶아도 맛있고 탕으로 끓여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5.26

신선하고 저렴하게 잘 먹을 수 있었ㅅ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5.25

수육해먹었는데 퍽퍽하지 않아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7***** 2026.05.25

돼지고기 수육 삶아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e***** 2026.05.22

깐 메추리알과 장조림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e***** 2026.05.21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 해요. 이번 것도 신선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r******* 2026.05.20

제주 돼지는 맛있을거 같아서 주문해 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01***** 2026.05.19

고기가 넘 뻑뻑해요
별루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5.19

고기는 야들야들 괜찮았는데
조리법이 별로라 저만 만족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2
469***** 2026.05.18

기름기 없는 부위가 필요헤서 사태를 주문했는데 겉으로는 안보이는데 밑쪽에 너무 비계가 많이 붙어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5.18

제주돼지라 그런지 삶아도 고기 잡내가 거의 없고 육향이 깔끔해서 수육용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기름이 많은 부위가 아니라 담백하고 촉촉한 식감이 잘 살아나고, 오래 삶아도 퍽퍽해지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간장 양념이나 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더 살아나는 깔끔한 수육이 완성돼서 재구매하고 싶은 퀄리티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y******** 2026.05.17

수욕해먹기 좋았습니다~
2백사서 4인가족 딱좋게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l**** 2026.05.17

입력솥에 양파 파 마늘 후추 넣고 돌리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5.15

찌개용만 구매하다 수육용으로 구매했는데 잡내도 없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e****** 2026.05.14

확실히 사태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찜 수육 찌개 두루두루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bor*** 2026.05.14

수육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남편이 기름기 많은거 싫어해서 사태로 주문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5.14

쫀쫀한누낌의 사태를 좋아하는데 잡내 없고 사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3**** 2026.05.13

김치찜 할 때 삼겹 수육용이랑 같이 넣었더니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y** 2026.05.12

항상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l*** 2026.05.11

무수분 수육해서 아주 담백하게 잘먹었어요.
근데 무수분은 아무래도 지방이 적어 식으면 퍽퍽하긴 하지만 저압이라 쫄깃하고 맛있게 삶아져 다음에도
또구매할것 같아요,남은고긴 국밥에 넣어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5.11

기름기 없는 사태를 좋아하는 나..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j***** 2026.05.08

돼지사태 깨끗하게 잘 손질되어 왔고요, 장조림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잡내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