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게 안 얼고 잘 왔어요
깻잎의 향이 좋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깻잎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깻잎 재구매 신선해요. 여러번
싱싱하고 깻잎 향이 진하고 크기도 정당해 좋아요
깻잎향넘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유기농 깻잎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 깻잎 샐러드에 같이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연하고 싱싱하고 품질좋아요!
유기농 깻잎이라 더 건강한 것 같아요
유기농깻잎.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추천템으로 장보기 공동구매때 구입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한 쭈꾸미 제품과 함께 먹으려고 깻잎 구입했습니다. 모두 싱싱한 깻잎이었고 손바닥 크기보다 살짝 큰 정도라 쌈싸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많이 자라 억센 깻잎 아니라서 쌈 용으로 추천드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깻잎향이 장난아님 싱싱하고 최고임..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도 좋아요.
깻잎이 크고 향이 엄청 찐하고 좋아요
유기농 깻잎 신선하고 크기도 크네요
향긋한 깻잎향이 좋아요.김밥에 넣어 먹었어요.
깻잎크기가 너무 커서 그랬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깻잎이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상추쌈보다 깻잎을 좋아해서 쟁여템이 되었네요 여기저기에다 다 싸먹어요 ㅎㅎ
깻잎 맛있어요 ㅎㅎㅎ 신선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향도 좋아요.
수육이랑 같이 싸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 향이 정말 좋더라구용!
유기농깻잎이라 좋아요 살짝찌면 향기롭고 부드러워요.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깻잎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 놓고 먹을수있네요
배송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2개중 1봉지가깻잎이 좀 덜 신선하네요 불편하네요
믿고먹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해요 !
참치김밥속에 신선식품 믿고 주문하는 곳이에요^^ 야채 과일도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해서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필요한 제품들이 다양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세일할 때 주문하면 가성비도 좋아요^^
유기농 깻잎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깻잎이라서 좋아요. 건강에 좋은 깻잎
날씨가 더워 2장정도 상했지만 나머진 싱싱함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유기농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게 잘 받앗어요 맛있어요
크고 두꺼운 이파리가 왔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싱싱해서 너무 좋아요 :heart_eyes: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게 안 얼고 잘 왔어요
깻잎의 향이 좋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깻잎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깻잎 재구매 신선해요. 여러번
싱싱하고 깻잎 향이 진하고 크기도 정당해 좋아요
깻잎향넘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유기농 깻잎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 깻잎 샐러드에 같이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연하고 싱싱하고 품질좋아요!
유기농 깻잎이라 더 건강한 것 같아요
유기농깻잎.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추천템으로 장보기 공동구매때 구입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한 쭈꾸미 제품과 함께 먹으려고 깻잎 구입했습니다.
모두 싱싱한 깻잎이었고 손바닥 크기보다 살짝 큰 정도라
쌈싸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많이 자라 억센 깻잎 아니라서 쌈 용으로 추천드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깻잎향이 장난아님 싱싱하고 최고임..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도 좋아요.
깻잎이 크고 향이 엄청 찐하고 좋아요
유기농 깻잎 신선하고 크기도 크네요
향긋한 깻잎향이 좋아요.김밥에 넣어 먹었어요.
깻잎크기가 너무 커서 그랬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깻잎이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상추쌈보다 깻잎을 좋아해서 쟁여템이 되었네요
여기저기에다 다 싸먹어요 ㅎㅎ
깻잎 맛있어요 ㅎㅎㅎ 신선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향도 좋아요.
수육이랑 같이 싸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 향이 정말 좋더라구용!
유기농깻잎이라 좋아요
살짝찌면 향기롭고 부드러워요.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깻잎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 놓고 먹을수있네요
배송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2개중 1봉지가깻잎이 좀 덜 신선하네요 불편하네요
믿고먹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해요 !
참치김밥속에
신선식품 믿고 주문하는 곳이에요^^
야채 과일도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해서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필요한 제품들이 다양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세일할 때 주문하면 가성비도 좋아요^^
유기농 깻잎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깻잎이라서 좋아요. 건강에 좋은 깻잎
날씨가 더워 2장정도 상했지만 나머진 싱싱함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유기농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게 잘 받앗어요 맛있어요
크고 두꺼운 이파리가 왔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싱싱해서 너무 좋아요 :heart_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