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즙용이 쌈용보다 더 잘 쓰여요
엄청크네요 유기농이라 종종 시켜요
토마토와 즙짜서 먹으니 좋네요.
케일 당근 토마토 올리브유넣고
케일 싱싱해서 4일 정도 두고 먹었습니다.
이전 구매에서 싱싱해서 샀는데 누런잎이 좀 보였고 줄기 부분이 반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주스러 꾸준히 갈아 먹고 있어요
녹즙 만들어 보려고 구입했어요
이번엔 너무너무 커서 놀랫어요 ㅋㅋ
디톡스 스무디 만들려고 큰 거 샀는데 엄청 크네요
즙으로 아침마다 먹으려고요~
케일 즙용이어서 푹 쪄서 먹었습니다
케일주스용으로사긴했는데진짜너무커요
아침마다 녹즙먹느라고 사는데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유기농이라 그런지 소변에서 별다른 냄새 안 나서 돟아요.
향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대쳐서 각종 야채를 싸서 반찬이나 술안주로 먹습니다. 크기가 크니 말기 좋습니다.
그린스무디 만들려구 구매했는데, 즙도 많이 나오고 좋아요.
해독주스 만들어먹으니 좋아요
엄청 커요 ㅋㅋ 즙용이르 그런가봐요 스무디만들어마시기.좋아요
쥬스 갈아서 먹는거라 유기농으로 사요
저는 초록이가 없음 불안한것 같아요 냉장고에 무조건 쟁여놔야 맘이 놓여요. 살짝 쪄서 사과랑 당근 토마토 넣고 갈아서 아침마다 먹습니다.
주스 만드려고 구매했는데 사이즈 크고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해요!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아침마다 갈아먹고있어요 크고 좋아요
과일 채소 함께 갈아먹을 때 매우 좋아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네
양이 어마무시하지만 한번 손질해두면 몇날이 든든해요. 쥬스용 너무 조아요
몸에 좋은 케일 크고 싱싱합니다
주스 만들려고 구입 하는데 진짜 크네요
사이즈 대박 커요. 사과케익 주스 먹으려구요.
사과케일주스 만들어먿누려 구햅
유기농이라 요즘 두번째 시켰는데 괜찮아요
주스로 갈아서 먹고 읶어요오
사과,케일, 샐러리,바나나 넣고 케일쥬스로 해서 먹고있어요 크기크고 싱싱해서 좋아요~
생각했던거보다 엄~~~청 커서 신기하고 웃겼어요ㅎㅎㅎ 쪄서 스무디해먹으랴고 냉동해놨네요ㅎㅎ
건강을 위해 파인애플과 함께 쥬스로 마셔요
싱싱하고 좋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에요
신선한걸로 9장 들어있어요~ 녹즙용으로 아주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즙용이 쌈용보다 더 잘 쓰여요
엄청크네요 유기농이라 종종 시켜요
토마토와 즙짜서 먹으니 좋네요.
케일 당근 토마토 올리브유넣고
케일 싱싱해서 4일 정도 두고 먹었습니다.
이전 구매에서 싱싱해서 샀는데 누런잎이 좀 보였고 줄기 부분이 반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주스러 꾸준히 갈아 먹고 있어요
녹즙 만들어 보려고 구입했어요
이번엔 너무너무 커서 놀랫어요 ㅋㅋ
디톡스 스무디 만들려고 큰 거 샀는데 엄청 크네요
즙으로 아침마다 먹으려고요~
케일 즙용이어서 푹 쪄서 먹었습니다
케일주스용으로사긴했는데진짜너무커요
아침마다 녹즙먹느라고 사는데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유기농이라 그런지 소변에서 별다른 냄새 안 나서 돟아요.
향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대쳐서 각종 야채를 싸서
반찬이나 술안주로 먹습니다.
크기가 크니 말기 좋습니다.
그린스무디 만들려구 구매했는데, 즙도 많이 나오고 좋아요.
해독주스 만들어먹으니 좋아요
엄청 커요 ㅋㅋ 즙용이르 그런가봐요
스무디만들어마시기.좋아요
쥬스 갈아서 먹는거라 유기농으로 사요
저는 초록이가 없음 불안한것 같아요 냉장고에 무조건 쟁여놔야 맘이 놓여요. 살짝 쪄서 사과랑 당근 토마토 넣고 갈아서 아침마다 먹습니다.
주스 만드려고 구매했는데 사이즈 크고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해요!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아침마다 갈아먹고있어요 크고 좋아요
과일 채소 함께 갈아먹을 때 매우 좋아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네
양이
어마무시하지만
한번 손질해두면 몇날이 든든해요. 쥬스용 너무 조아요
몸에 좋은 케일 크고 싱싱합니다
주스 만들려고 구입 하는데 진짜 크네요
사이즈 대박 커요. 사과케익 주스 먹으려구요.
사과케일주스 만들어먿누려 구햅
유기농이라 요즘 두번째 시켰는데 괜찮아요
주스로 갈아서 먹고 읶어요오
사과,케일, 샐러리,바나나 넣고 케일쥬스로 해서 먹고있어요
크기크고 싱싱해서 좋아요~
생각했던거보다 엄~~~청 커서 신기하고 웃겼어요ㅎㅎㅎ
쪄서 스무디해먹으랴고 냉동해놨네요ㅎㅎ
건강을 위해 파인애플과 함께 쥬스로 마셔요
싱싱하고 좋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에요
신선한걸로 9장 들어있어요~ 녹즙용으로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