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비계부분은 없고 살만있어요 제육하려다 카레에 넣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기름부위 적당해서 좋아요
맛날거 같아요~ 양 넉넉하고 상태 양호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꿔바로우 해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장조림으로 했는데 좋아요!
삼겹살 굳이 안사도 될만큼 맛있어요
부위가 너무 살코기라 안심인줄 알앗어요 그리고 플라스틷이 깨져서 왓네요
수육해먹었어요 삼겹살이랑 반반 삶았는데 앞다리는 역시 종 퍽퍽했어요:
무수분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고기 질 좋아보여요
앞다리살이 활용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앞다리살을 샀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수육용 딱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좋아요
수육해먹었는데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기름기가 적어 저는 좋아요. 김치찜에 최적
냄새도 안나고신선해요 김치찌개용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수육해서 온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이 좀 많이 껴있네요 ..
고기신선하고 참 좋아요 수육해먹으려고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사 먹어요 요리하기 좋네요
비계없이 먹으려고 앞다리살 시켰는데 고기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
아이들도 잘 먹는 무수분 수육
수육용이라서 약재넣고 삶아서 환자도 맘놓고 먹었다
오 수육해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비계없고 좋아요
수육먹고싶어 주문헸어요~ 양 좋고 색도 좋네용
냉제육 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비계 싫어하는데 비계가 많이 없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 잘라서 찌게용으로 쓰고 있어요
3인가족 한끼 좋아요. 비계없는 살코기라 맛있었어욪
비계가 적고 정갈하게 커팅되어 있네요
너무좋아요~~! 질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비계부분은 없고 살만있어요 제육하려다 카레에 넣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기름부위 적당해서 좋아요
맛날거 같아요~ 양 넉넉하고 상태 양호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꿔바로우 해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장조림으로 했는데 좋아요!
삼겹살 굳이 안사도 될만큼 맛있어요
부위가 너무 살코기라 안심인줄 알앗어요 그리고 플라스틷이 깨져서 왓네요
수육해먹었어요 삼겹살이랑 반반 삶았는데 앞다리는 역시 종 퍽퍽했어요:
무수분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고기 질 좋아보여요
앞다리살이 활용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앞다리살을 샀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수육용 딱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좋아요
수육해먹었는데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기름기가 적어 저는 좋아요.
김치찜에 최적
냄새도 안나고신선해요 김치찌개용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수육해서 온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이 좀 많이 껴있네요 ..
고기신선하고 참 좋아요 수육해먹으려고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사 먹어요 요리하기 좋네요
비계없이 먹으려고 앞다리살 시켰는데 고기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
아이들도 잘 먹는 무수분 수육
수육용이라서 약재넣고 삶아서 환자도 맘놓고 먹었다
오 수육해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비계없고 좋아요
비계없고 좋아요
수육먹고싶어 주문헸어요~ 양 좋고 색도 좋네용
냉제육 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비계 싫어하는데 비계가 많이 없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 잘라서 찌게용으로 쓰고 있어요
3인가족 한끼 좋아요. 비계없는 살코기라 맛있었어욪
비계가 적고 정갈하게 커팅되어 있네요
너무좋아요~~! 질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