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그때그때 약간 다르긴한데 비계가 거의없이 올때가 좋더라구요 좋아요
지방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돼지김치조림하기위해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수육해먹엇는데 너무 오래삶은건지 좀 질기고 퍽퍽햇어요ㅠㅠ
아이들과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고기 상태 너무좋아여
수육해먹었는데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김치찜했는데 부드럽고 냄새 안나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기 질도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입함
맛있어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 잘 먹었어요
냉수육을 했는데 냄새가 조금 났어요 ㅜ ㅜ
수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수육해먹었는데 살도 부드럽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단골입니다. 싱싱하고 좋습니다!!!
찜 할때마다 구매 합니다~ 적당히 기름기 있고 맛있어요~
기름 적당히 붙어있고 잡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앞다리살 수육용 물 없이 하는 냄비에 수육으로 해 먹으니 고소합니다
수육용으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이번엔. 기름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더 많았어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저수분 수육으로 맛있게 해 먹었습니다.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고기 맛있고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무항생제 닭이나 돼지고기 항상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먹고 있어요~~~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지만 기름이 많아서 손질해서 먹었어요.
수육할 때 항상 이 상품으로 구매해요. 이번엔 비개가 좀 많아서 제거하느라 힘 좀 들었어요. 수육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수육 자주 해먹는데 삼겹살보다 앞다리살이 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엔 이 앞다리살만 삽니다 더 양 적은건 조금 아쉽고 한 김에 1키로 사서 하면 좋더라구요
처음수육해봤어요 쿠쿠밥솥으로했는데 쉽고맛있어서재구매했어요
앞다리살로 김치찜 잘 해먹었어요~ 기름기는 많이 없고 담백합니다.
수육용인데 모양은 별로에요. 아주 큰 덩어리와 중량 맞추기용 자투리 조각들이 밑바닥에 숨어 있어요. 큰 덩어리는 다시 잘라야 하고, 자투리는 수육해도 육즙 다 빠져서 뻑뻑해요.
수육해서 먹으면 잡내 안나고 좋아요
부타노가쿠니 하려고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무항생제 돼지고기라 좋아요
일요일 아점으로 수육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좋아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삼겹살의 야들야들함이 더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그만큼 신선하고요
김치찜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무항생제고기라 그런지 부드럽고 연하고 냄새도 안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그때그때 약간 다르긴한데 비계가 거의없이 올때가 좋더라구요 좋아요
지방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돼지김치조림하기위해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수육해먹엇는데 너무 오래삶은건지 좀 질기고 퍽퍽햇어요ㅠㅠ
아이들과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고기 상태 너무좋아여
수육해먹었는데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김치찜했는데 부드럽고 냄새 안나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기 질도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입함
맛있어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 잘 먹었어요
냉수육을 했는데
냄새가 조금 났어요 ㅜ ㅜ
수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수육해먹었는데 살도 부드럽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단골입니다. 싱싱하고 좋습니다!!!
찜 할때마다 구매 합니다~
적당히 기름기 있고 맛있어요~
기름 적당히 붙어있고 잡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앞다리살 수육용 물 없이 하는 냄비에 수육으로 해 먹으니 고소합니다
수육용으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이번엔. 기름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더 많았어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저수분 수육으로 맛있게 해 먹었습니다.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고기 맛있고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무항생제 닭이나 돼지고기 항상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먹고 있어요~~~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지만 기름이 많아서 손질해서 먹었어요.
수육할 때 항상 이 상품으로 구매해요. 이번엔 비개가 좀 많아서 제거하느라 힘 좀 들었어요. 수육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수육 자주 해먹는데 삼겹살보다 앞다리살이 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엔 이 앞다리살만 삽니다 더 양 적은건 조금 아쉽고 한 김에 1키로 사서 하면 좋더라구요
처음수육해봤어요 쿠쿠밥솥으로했는데 쉽고맛있어서재구매했어요
앞다리살로 김치찜 잘 해먹었어요~ 기름기는 많이
없고 담백합니다.
수육용인데 모양은 별로에요.
아주 큰 덩어리와 중량 맞추기용 자투리 조각들이 밑바닥에 숨어 있어요.
큰 덩어리는 다시 잘라야 하고, 자투리는 수육해도 육즙 다 빠져서 뻑뻑해요.
수육해서 먹으면 잡내 안나고 좋아요
부타노가쿠니 하려고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무항생제 돼지고기라 좋아요
일요일 아점으로 수육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좋아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삼겹살의 야들야들함이 더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그만큼 신선하고요
김치찜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무항생제고기라 그런지 부드럽고 연하고 냄새도 안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