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성분 좋은것 같아 구매. 맛있길
유기농을 찾고있었는데 여기있네요!!
작당히 달고 적당히 매워서 좋은소스예요
전성분이 좋아서 재구매하는 소스에요 가격이많이올랐내요
다른제품 먹었는데 튜브가 아니라 불편해 이걸로 구매했어요~~
계란에 뿌려 먹으면 맛있어서 계속 계란에 뿌려 먹고 가끔씩 볶음밥에 그 좀 밍밍 할 때 그때도 뿌려 먹었어요. 금방 먹네요. 맛있어서.
샌드위치 소스로 먹기 딱 좋아요. 데리야끼 소스랑 스리라차 소스 반반 섞어서 먹으면 매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성분음 좋은데 좀 달달 하네요 ㅎ
성분 보고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아이들이 이걸 잘 먹더라고요. 감칠맛 있습니다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요 . 맛있어요
늘 구입하는 필수품 소스예요 유기농이라 더 안심 달달 매콤 좋아요
맛 좋아요 매콤한게 땡길때 좋아요~
매운소스 먹고 싶을때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스리라차마요 소스 해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거같아요
마니 맵진 않아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시켜봤는데 닭표먹다가 좀 어색했지만 이내적응하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스리라차를 자주 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샀어요 좋아요!!
유기농 재료로 만든 스리라차라 너무 좋고 매콤하니 맛있어요.
몇달전에산거랑 소비기한이 같아요ㅠ
아직 먹기전인데 요리할때사용하려고요
맛있게 먹고 재구매해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먹어요
월남쌈 먹을 때 함께 먹으니 약간 매콤한게 땡기는 맛이예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좋네요 맛도 괜찮아요
유기농은 좋은데 좀 많이 달아요.단맛만 좀 조절해 주면 좋겠네요ㅡ
맛있어요~~^^ 좋습니다 ~~ ^^
너무맛있네요!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보고 구매하거깊엇는데 오아시스에잇어서 사봤어요 매콤하고맛있네요!
소스계의 최강자!!!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으니 너 좋네요^^
스리라차 여기저기.사용해요!
샤브샤브 소스로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설탕은 첨가되어 있지만 유기농 소스로 사용함
유기농이고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유기농 스리라차소스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많이 맵지는 않아서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닭가슴살 찍어 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성분 좋은것 같아 구매. 맛있길
유기농을 찾고있었는데 여기있네요!!
작당히 달고 적당히 매워서 좋은소스예요
전성분이 좋아서 재구매하는 소스에요 가격이많이올랐내요
다른제품 먹었는데 튜브가 아니라 불편해 이걸로 구매했어요~~
계란에 뿌려 먹으면 맛있어서 계속 계란에 뿌려 먹고 가끔씩 볶음밥에 그 좀 밍밍 할 때 그때도 뿌려 먹었어요. 금방 먹네요. 맛있어서.
샌드위치 소스로 먹기 딱 좋아요. 데리야끼 소스랑 스리라차 소스 반반 섞어서 먹으면 매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성분음 좋은데 좀 달달 하네요 ㅎ
성분 보고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아이들이 이걸 잘 먹더라고요. 감칠맛 있습니다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요 . 맛있어요
늘 구입하는 필수품 소스예요 유기농이라 더 안심 달달 매콤 좋아요
맛 좋아요 매콤한게 땡길때 좋아요~
매운소스 먹고 싶을때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스리라차마요 소스 해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거같아요
마니 맵진 않아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시켜봤는데
닭표먹다가 좀 어색했지만
이내적응하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스리라차를 자주 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샀어요
좋아요!!
유기농 재료로 만든 스리라차라 너무 좋고 매콤하니 맛있어요.
몇달전에산거랑 소비기한이 같아요ㅠ
아직 먹기전인데 요리할때사용하려고요
맛있게 먹고 재구매해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먹어요
월남쌈 먹을 때 함께 먹으니 약간 매콤한게 땡기는 맛이예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좋네요
맛도 괜찮아요
유기농은 좋은데 좀 많이 달아요.단맛만 좀 조절해 주면 좋겠네요ㅡ
맛있어요~~^^ 좋습니다 ~~ ^^
너무맛있네요!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보고 구매하거깊엇는데 오아시스에잇어서 사봤어요 매콤하고맛있네요!
소스계의 최강자!!!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으니 너 좋네요^^
스리라차 여기저기.사용해요!
샤브샤브 소스로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설탕은 첨가되어 있지만 유기농 소스로 사용함
유기농이고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유기농 스리라차소스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많이 맵지는 않아서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닭가슴살 찍어 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