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연어도 역시 오아시스가 포장도 좋고 싱싱 해요
호밀빵 구워 아보카도 훈제연어 수란까지 올려 먹으니 너무 맛있는 요리가 되네요~~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기 너무 좋습니다.
아직 먹기전이라 맛은 잘 모르겠지만 기대되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훈제연어슬라이스 딸아이가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요건 모 쏘쏘해요 덮밥으로 먹음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 훈제연어 좋습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맛있고 신선합니당 샌드위치 샐러드에 올려먹기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늘 항상 구매합니다.
그락저락 점점 질과 가격이 예전만 못해서 조만간 구매 그만
샐러드와 같이 딱일듯 해서 구매합니다
냉장상태이고 신선해서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는 연어훈제 입니다
훈제 연어 아보카도 롤 싸먹어요 오이 맛살 넣고 싸면 김밥 4개 쌀수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샨드위치와 함께 먹으니 새콤한게 맛있어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두팩이지만 양이 적어서 한번에 다먹었어요 2명이서요
딱히 저렴한젠모르겠구요. 맛은 쏘쏘해용ㅋ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훈제 연어 부드럽고 맛있어서 애들이 잘먹네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연어초밥만들기에 좋습니다 신선하네요
가격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계속 구매 중이에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것은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냄새없고, 부담감없이 좋아요.
짭잘하고 감칠맛 있어서 맛있어요
두팩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훈제된거라 바로 샐러드나 반찬으로 먹을수있어서 좋습니다.
간단하게 샐러드 해먹기 좋습니다:)
특가로 구매했어요 만족합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ㅎ
소스 준비를 제대로 못하니 먹기엔 생연어보다 훈제가 맛은 있어요 한 팩이면 샐러드에 올려 둘이 먹기 괜찮습니다
처음 사봤어요. 샐러드 및 샌드위치에 얹어 먹으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연어도 역시 오아시스가 포장도 좋고 싱싱 해요
호밀빵 구워 아보카도 훈제연어 수란까지 올려 먹으니 너무 맛있는 요리가 되네요~~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기 너무 좋습니다.
아직 먹기전이라 맛은 잘 모르겠지만 기대되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훈제연어슬라이스
딸아이가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요건 모 쏘쏘해요 덮밥으로 먹음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 훈제연어 좋습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맛있고 신선합니당
샌드위치 샐러드에 올려먹기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늘 항상 구매합니다.
그락저락 점점 질과 가격이 예전만 못해서 조만간 구매
그만
샐러드와 같이 딱일듯 해서 구매합니다
냉장상태이고 신선해서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는 연어훈제 입니다
훈제 연어 아보카도 롤 싸먹어요 오이 맛살 넣고 싸면 김밥 4개 쌀수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샨드위치와 함께 먹으니 새콤한게 맛있어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두팩이지만 양이 적어서 한번에 다먹었어요 2명이서요
딱히 저렴한젠모르겠구요. 맛은 쏘쏘해용ㅋ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훈제 연어 부드럽고 맛있어서 애들이 잘먹네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연어초밥만들기에 좋습니다 신선하네요
가격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계속 구매 중이에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것은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냄새없고, 부담감없이 좋아요.
짭잘하고 감칠맛 있어서 맛있어요
두팩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훈제된거라 바로 샐러드나 반찬으로 먹을수있어서 좋습니다.
간단하게 샐러드 해먹기 좋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특가로 구매했어요 만족합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ㅎ
소스 준비를 제대로 못하니 먹기엔 생연어보다 훈제가 맛은 있어요
한 팩이면 샐러드에 올려 둘이 먹기 괜찮습니다
처음 사봤어요. 샐러드 및 샌드위치에 얹어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