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미역상태가 이런건가요? 자연산 미역이라고 해서 샀는데 건조상태가 너무 안좋아요. 좋지않은 냄새도 나고요. 혹시나 해서 미역국 끓여봤더니 오래된? 쩐듯한 맛이 나서 먹지도 못하고 버렸어요. 불릴 때부터 미역 상태가 좀 이상하게 풀어진다 싶었는데 상한건지 건조과정의 문제가 있는건 모르겠네요. 냄새도 냄새지만 만져보면 눅눅한 습기까지 느껴집니다. 산모미역이라더니 많이 실망스럽네요.전에는 괜찮았던 거 같아서 간만에 시켰더니.. 포장일은 26년 4월 9일이라는데 유통문제인지
별점5
hex*****2026.05.10
미역귀도 들어있네요.
득템 !!!
전 오아시스에서 이 돌미역을 접한 후로는 3년 동안 내내이 미역만 사요.
엄마 생일상 차림에도 바다원 돌미역과 오아시스 암소한우 사서 끓여서 모두 모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도 좋고 물에 금세 불어서 몇 번 씻어서 끓이면 정말 맛있죠. 다음엔 갈비탕 미역국을 끓여봐야 겠어요.
저희 집 아이도 이 돌미역 으로 끓은 국은 며칠 연달아서 매일 먹을 정도입니다
별점5
yea*******2026.05.10
뜯자마자 미역 냄새가 나고 싱싱해요
별점5
ks4***2026.05.08
산모미역이라 구매해봅니다~
부들부들 맛있길~~
별점5
jiy*******2026.04.29
부드러워서 좋은데 너무 풀어지는 느낌은 있어여. 그래도 맛있어요.
별점5
196*******2026.04.23
자연산이라선지 국물이나 색감이 다르네요
미역귀도 있구요
별점4
dao*****2026.04.18
자연산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별점5
yeo*******2026.04.17
좋겠지요 생각보다 많진 않아요
별점5
www******2026.04.14
이 미역이 국물도 잘 나오고 맛이 깊어요
별점5
jms******2026.04.11
산모미역이라 조금 비싸지만 구매했는데 물에불리니 풀어져 흐물흐물 물컹물컹 먹을수가 없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 미역을 안 후로 이거만 먹어요
미역이 부들부들 맛아요 굿 ㅎ
미역 부드럽고 좋아요. 굿!!
두번재 구매입니다. 맛있어요ㅎ
한번 먹어보고 미역이 좋아서 재구매랴뇨
원래 미역상태가 이런건가요? 자연산 미역이라고 해서 샀는데 건조상태가 너무 안좋아요. 좋지않은 냄새도 나고요. 혹시나 해서 미역국 끓여봤더니 오래된? 쩐듯한 맛이 나서 먹지도 못하고 버렸어요. 불릴 때부터 미역 상태가 좀 이상하게 풀어진다 싶었는데 상한건지 건조과정의 문제가 있는건 모르겠네요. 냄새도 냄새지만 만져보면 눅눅한 습기까지 느껴집니다. 산모미역이라더니 많이 실망스럽네요.전에는 괜찮았던 거 같아서 간만에 시켰더니.. 포장일은 26년 4월 9일이라는데 유통문제인지
미역귀도 들어있네요.
득템 !!!
전 오아시스에서 이 돌미역을 접한 후로는 3년 동안 내내이 미역만 사요.
엄마 생일상 차림에도 바다원 돌미역과 오아시스 암소한우 사서 끓여서 모두 모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도 좋고 물에 금세 불어서 몇 번 씻어서 끓이면 정말 맛있죠. 다음엔 갈비탕 미역국을 끓여봐야 겠어요.
저희 집 아이도 이 돌미역 으로 끓은 국은 며칠 연달아서 매일 먹을 정도입니다
뜯자마자 미역 냄새가 나고 싱싱해요
산모미역이라 구매해봅니다~
부들부들 맛있길~~
부드러워서 좋은데 너무 풀어지는 느낌은 있어여. 그래도 맛있어요.
자연산이라선지 국물이나 색감이 다르네요
미역귀도 있구요
자연산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겠지요 생각보다 많진 않아요
이 미역이 국물도 잘 나오고 맛이 깊어요
산모미역이라 조금 비싸지만 구매했는데 물에불리니 풀어져 흐물흐물 물컹물컹 먹을수가 없었어요
미여국 끓이니 국물이 진하게 우러나긴하는데 미역이 완전 건조되지않아 약간 피린맛도나요.
지나번 생일에 미역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자연산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자연산미역이라서 비싸지만 구매해보았어요. 영양 가득 미역 기대됩니다
산모미역 해녀 돌미역 150g.기대하며 구입했어요.
돌미역 상태 좋네요 굿 ㅎㅎ
미역귀 까지 있어 좋아요.
국물도 뽀얗게 잘 우러나고 자른미역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