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상태가 너무 별로에요
특히 겨?? 라고 해야할까요... 껍질이 아예 그대로 있는게 꽤나 있어요. 밥해서 먹으면 종이 씹는 것같은 식감이라 뱉어내고, 초록색 쌀에 거무튀튀한 쌀에.. 도정이 거의 안된 쌀에..
현미보다는 부드러울것같아 아기랑 같이 먹으려던 건데..
아이들 주기에는 부적합해보여요.
이럴 줄 모르고 기존에 먹던 다른 쌀에 섞어버려서 버릴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별점5
pur***2026.06.04
7분도미인데 거의 5분도미 같아요 ㅎㅎ 구수합니다.
별점5
182*****2026.06.03
늘 구입해서 먹는 쌀입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요.
별점5
708*****2026.06.02
백미 먹다가 7분 도미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별점5
hjg***********2026.05.31
거의 현미 색깔인데 현미보다는 부드러워 소화하기 편한거같아요
별점5
on2***2026.05.30
건강 생각해서 7분도미 먹는데 소화 잘 되고 구수해요. 백미와 비슷한데 더 건강하게 먹어 좋아요.
별점5
bea******2026.05.29
건강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구수하고 맛있어요.
별점5
kim********2026.05.29
신선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별점5
376*******2026.05.28
7분도미 3번째 재구매에요. 진짜 깨끗하고 맛있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별점5
whi******2026.05.28
여기 질분도미가 구수하면서도 맛나요
별점5
rhk****2026.05.28
ㅇㅇㅅㅅㅁㅋ. ㅊㅊㅎㄴㄷㅇㅇㅇ
별점5
cho****2026.05.27
밥이 맛있고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별점5
nin*******2026.05.27
현미지만 부드러워서 좋아요^^
별점5
616*****2026.05.27
어머니가 이거 시켜드시더라구요 밥맛이 좋길래 저도 사봤어요
별점5
lot******2026.05.24
가격조 젛고 오분도미가 없어서 아쉽지만 칠분도미라도
별점5
dms****2026.05.21
이제 이걸로 정착해볼까합니다ㅎㅎ
별점5
whi******2026.05.20
칠분도미 구수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별점5
226*******2026.05.19
아이에게 백미 주기 그래서 사봣아요!
별점5
hyu***************2026.05.18
현미는 부담스러운데 7분도미가ㅠ있어 편하네요
별점5
346*******2026.05.18
현미 먹다가 좀 부드럽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별점5
xyq***2026.05.17
구수하고 먹기 적당하며 밥맛 좋음
별점5
766*****2026.05.16
현미만 먹다 품질불만으로 7분도미로 바꿨어요부럽고 깨끗하고 괜찮아요
별점5
149*******2026.05.16
항상 잡곡을 먹고 있어서 시킵니다. 백미 싫어서 7분 시켰어요
별점5
rab******2026.05.15
밥 잘되고 맛있어요 재주문 예정
별점5
kim********2026.05.15
쌀은 항상 이걸로 주문합니다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합니다.
별점5
368*****2026.05.15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찰지고 맛있음
별점5
ouh***2026.05.15
건강식으로 구입했네요 구수하니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별점5
164*******2026.05.14
항상 여기서만 시켜요. 신선합니다
별점5
jwb*****2026.05.13
그냥 백미로 하면 좀 단단해요. 그래서 불려서 합니다. 그럼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밥될 때 구수한 누룽지 냄새가 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백미와 섞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기 이유식 하려고 주문했어요 7분 도미라 부드러워요!
오분도미 먹다가 칠분도미 시켰는데 트라이메틸아민뇨증...
늘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샀습니다.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음... 상태가 너무 별로에요
특히 겨?? 라고 해야할까요... 껍질이 아예 그대로 있는게 꽤나 있어요. 밥해서 먹으면 종이 씹는 것같은 식감이라 뱉어내고, 초록색 쌀에 거무튀튀한 쌀에.. 도정이 거의 안된 쌀에..
현미보다는 부드러울것같아 아기랑 같이 먹으려던 건데..
아이들 주기에는 부적합해보여요.
이럴 줄 모르고 기존에 먹던 다른 쌀에 섞어버려서 버릴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7분도미인데 거의 5분도미 같아요 ㅎㅎ 구수합니다.
늘 구입해서 먹는 쌀입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요.
백미 먹다가 7분 도미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거의 현미 색깔인데 현미보다는 부드러워 소화하기 편한거같아요
건강 생각해서 7분도미 먹는데 소화 잘 되고 구수해요. 백미와 비슷한데 더 건강하게 먹어 좋아요.
건강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구수하고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7분도미 3번째 재구매에요. 진짜 깨끗하고 맛있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기 질분도미가 구수하면서도 맛나요
ㅇㅇㅅㅅㅁㅋ. ㅊㅊㅎㄴㄷㅇㅇㅇ
밥이 맛있고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현미지만 부드러워서 좋아요^^
어머니가 이거 시켜드시더라구요 밥맛이 좋길래 저도 사봤어요
가격조 젛고 오분도미가 없어서 아쉽지만 칠분도미라도
이제 이걸로 정착해볼까합니다ㅎㅎ
칠분도미 구수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아이에게 백미 주기 그래서 사봣아요!
현미는 부담스러운데 7분도미가ㅠ있어 편하네요
현미 먹다가 좀 부드럽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구수하고 먹기 적당하며 밥맛 좋음
현미만 먹다 품질불만으로 7분도미로 바꿨어요부럽고 깨끗하고 괜찮아요
항상 잡곡을 먹고 있어서 시킵니다. 백미 싫어서 7분 시켰어요
밥 잘되고 맛있어요 재주문 예정
쌀은 항상 이걸로 주문합니다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찰지고 맛있음
건강식으로 구입했네요 구수하니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항상 여기서만 시켜요. 신선합니다
그냥 백미로 하면 좀 단단해요. 그래서 불려서 합니다. 그럼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밥될 때 구수한 누룽지 냄새가 나요.
유기농 쌀이라 믿고 먹습니다~~~오아시스 정말 좋아요~~^^♡
거칠지만 건강한 맛이에요~~ 아이는실어하네요
오아시스 오분도미가없어서… 7분도미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 칠분도미 배달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매번 여기서 구매해요
다른잡곡이랑 섞어서 밥하니 구수합니다
현미와 백미는 각각 조금 부담스러워서 선택. 구수하고 유기농이라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