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와 크기가 엄청커서 조개탕으로 멀을만 하네요
와 바지락 진짜 크고 실해요 레전드바지락
한여름빼곤 자주 시켜먹어요 싱싱합니다 한여름엔 조심해야됩니다 상태가 안 좋은 경우가 있었어요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상품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바지락이ㅜ크기도좋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ㅎ 담에도 살래요
아이 먹이려고 해감하고 국으로 만들어서 소분했는데 34개 나오네요.
바지락은. 생물. 인데. 배송이너무빨라서. 얼음이다녹았네요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알 크고 해감도 어느정도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남은 바지락은 소분해서 냉동해두고 된장찌개이나 봉골레 해먹어요 근데 몇개씩 꼭 깨져있어서 아쉬워요 ㅠ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오자마자 먹어야해요 신선할때
모래인지 소금인지 뭔지 자꾸 씹혔지망 맛은 좋았습니다
조개두부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는 진짜 너무 너무 커서 우선 깜놀. 근데 신선도가 넘 떨어져서 된장찌개 넣었는데 망했네요ㅠ
알이크고 모래 거의 없었어요
오늘는 바지락이아주신선해보이진않네요 ㅠㅠ
남해안. 바지락. 간에도. 좋다고해서. 된장국끓이려고요
몇개물이안좋은게섞여있긴했는데개체적으로싱싱하고크기가크네요
이번엔 깨진게 좀 있네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3인가족 기준 바지락칼국수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바지락은 매번 구매하네요~~~
꽃게찌개에 넣어 먹었는데 알이 실하네요
해감 잘되어있고 깨끗해요.냉장고에서 3시간 더 해감하고 씻어서 칼국수 끓이니 맛있네요.
바지락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도가 낮아요. 해산물의 기본이 신선도인데 좀 심한데요...
바지락이 신선하네요 믿고먹어요
바지락 처음 사봤는데 원래 이렇게 큰가요 ㅎ 신선해요
봉골레스파게티 했는데 괜찮았었음
바지락철이라 끝나기 전에 주문했어요 삶는 시간 길면 질겨지네요
이 바지락은 진짜 최고엥ㅛ 오아시스서 제일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아기랑 바지락국먹으려고샀어요 첫째아기는안먹네요ㅜ
살이 가득 차있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포장된 상태로 봐선 괜찮아보여요
항상 이용하는 오아시스 굳!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와 크기가 엄청커서 조개탕으로 멀을만 하네요
와 바지락 진짜 크고 실해요 레전드바지락
한여름빼곤 자주 시켜먹어요 싱싱합니다
한여름엔 조심해야됩니다 상태가 안 좋은 경우가 있었어요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상품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바지락이ㅜ크기도좋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ㅎ
담에도 살래요
아이 먹이려고 해감하고 국으로 만들어서 소분했는데 34개 나오네요.
바지락은. 생물. 인데. 배송이너무빨라서. 얼음이다녹았네요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알 크고 해감도 어느정도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남은 바지락은 소분해서 냉동해두고 된장찌개이나 봉골레 해먹어요
근데 몇개씩 꼭 깨져있어서 아쉬워요 ㅠ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오자마자 먹어야해요 신선할때
모래인지 소금인지 뭔지 자꾸 씹혔지망 맛은 좋았습니다
조개두부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는 진짜 너무 너무 커서 우선 깜놀.
근데 신선도가 넘 떨어져서 된장찌개 넣었는데 망했네요ㅠ
알이크고 모래 거의 없었어요
오늘는 바지락이아주신선해보이진않네요 ㅠㅠ
남해안. 바지락. 간에도. 좋다고해서. 된장국끓이려고요
몇개물이안좋은게섞여있긴했는데개체적으로싱싱하고크기가크네요
이번엔 깨진게 좀 있네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3인가족 기준 바지락칼국수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바지락은 매번 구매하네요~~~
꽃게찌개에 넣어 먹었는데 알이 실하네요
해감 잘되어있고 깨끗해요.냉장고에서 3시간 더 해감하고 씻어서 칼국수 끓이니 맛있네요.
바지락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도가 낮아요. 해산물의 기본이 신선도인데 좀 심한데요...
바지락이 신선하네요 믿고먹어요
바지락 처음 사봤는데 원래 이렇게 큰가요 ㅎ 신선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봉골레스파게티 했는데 괜찮았었음
바지락철이라 끝나기 전에 주문했어요
삶는 시간 길면 질겨지네요
이 바지락은 진짜 최고엥ㅛ 오아시스서 제일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아기랑 바지락국먹으려고샀어요 첫째아기는안먹네요ㅜ
살이 가득 차있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포장된 상태로 봐선 괜찮아보여요
항상 이용하는 오아시스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