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lj**** 2026.06.15

개인적으로는 좀 달아서 우유 넣어 먹었더니 부드럽고 단맛도 중화되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4

1.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2. 한 끼 식사로 충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2

아이가 속이 안좋아서 구입해요 잘 먹으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s****** 2026.06.11

아이가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51***** 2026.06.10

양많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0

치료중이라 죽을 먹어야해서 사봤어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09

항상 구비템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09

조랭이떡 넣어서 먹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08

진한 단호박죽 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한것보다 덜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08

아직 먹기전인데 많이 달다는 후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7

속 편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오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k******* 2026.06.07

재구메인데 먹아본 중 젤 맛닜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s****** 2026.06.02

단거 잘 먹는 편인데도 많이 달다고 느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8******* 2026.05.28

가끔 아침에 입맛 없을 때
먹기 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5.27

입맛없을때 간단히 먹으려고 구매
많이 이달지 않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0***** 2026.05.26

매일 아침 먹는 단호박죽이에요.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ea**** 2026.05.25

달콤하고 쌀가루 씹히는 느낌이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m***** 2026.05.25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도 한 끼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7******* 2026.05.24

항상 집에서 직접 해 먹었는데
귀찮아서 한번 수입해 봅니다
맛있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c***** 2026.05.23

아 좀 맛있어요. 또 구매하러 올게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to*** 2026.05.22

호박죽 손도 안댔는데 이건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n**** 2026.05.21

달달하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게 하는 맛이여서 자주 구매 하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5.21

달달하고 부드러워 가끔 간식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d****** 2026.05.19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맛나서 재주문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o****** 2026.05.18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호박죽
자주 사는데 잘먹고 양이 많아요~
두세번 나눠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l**** 2026.05.18

호박죽이 먹고싶어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5.17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달면서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아주 기분이 좋아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t****** 2026.05.17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t*** 2026.05.17

아침으로 속 편안한 한끼. 넘 달지 않아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e****** 2026.05.16

단호박 좋아요 굿이여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mj**** 2026.05.16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 듯.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5.15

장염이라 먹었는데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k**** 2026.05.15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c***** 2026.05.14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bb*** 2026.05.14

음식만들 때 재료로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rs***** 2026.05.12

후기대로 맛있어요 달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5.10

이호박죽이 제일 맛있어요 양도 많고 밖에서 사먹는 죽만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5.09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5.09

성분도좋고 맛도좋아서 자주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5w**** 2026.05.09

달아요. 남편이 잘 먹어서 아침 대용으로 가끔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