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서 한 식혜같다는 말이 뭔지는 알겠어요 시골 할머니가 해주신맛 달고 가벼운 .. 설탕이 많이든.. 나는 한xx 식혜처럼 덜달고 더 묵직한 맛이 좋음
유기농이라 더워지는 날씨에 즐기기 좋아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엿기름맛 나서 좋아요. 근데 덜달면 더 좋겠어요. 금방 먹네요.
재료가 깔끔하고 다른 음료보다 좋은듯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유기농이라 시제품보다 맛은 덜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밥알 양도 적절하고요 강추요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합니다12
아이가 식혜 먹고 싶대서 샀는데 맛있대요
식혜는 오아시스에서만 사먹게 되네요.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식혜를 좋아해서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유기농이고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인지 건강한 느낌이 나요
하늘청 유기농 식혜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유기농 식혜라서 주문했어요 세일을 좀더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기대보다 더 맛있어요!
우리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살짝 덜 달았음 더 좋을 아쉬움이 있네요^^~
양이 적지 않아요. 맛있어요!
식혜 많이 달지않고 좋아요 맛있습니다 전부쳐서 식혜와 아이들간식 주면좋아요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9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2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또 시킬거 같아요
●26년05월02일 새벽배송분 소비기한 27년01월07일까지 제품으로 배송와요 ●사람들이 질문란에 당류 몇이냐고 물어보던데 대답이 없길래 제품표기엔 9g 9% 이렇게되어있어요 보통 유기식혜 제품에 표기된거보면 당류랑 원재료와 비율이 비슷하긴 하거든요? 근데 신기한건 타브랜드들 국산유기인증 식혜들보다 더 달게 느껴지긴해요 한*림식혜랑 방금 비교하면서 마셔봤는데 한*림도 9g,8.9%라고 표기되어있음에도 이제품이 더 달콤하고 훨씬 저렴해요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고 시원하게 먹으니 다른 후식이 필요없어요
맛이 독특해요. 특이한 향이난달까? 색도 좀... 달지않은건 맘에들어요^^
상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잘해먹었어요. 늘좋아여오아시스
신선하고 안전한 배송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덜 달고 맛있습니다 또 구매의사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서 한 식혜같다는 말이 뭔지는 알겠어요
시골 할머니가 해주신맛
달고 가벼운 .. 설탕이 많이든..
나는 한xx 식혜처럼 덜달고 더 묵직한 맛이 좋음
유기농이라 더워지는 날씨에 즐기기 좋아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엿기름맛 나서 좋아요. 근데 덜달면 더 좋겠어요. 금방 먹네요.
재료가 깔끔하고 다른 음료보다 좋은듯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유기농이라 시제품보다 맛은 덜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밥알 양도 적절하고요 강추요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합니다12
아이가 식혜 먹고 싶대서 샀는데 맛있대요
식혜는 오아시스에서만 사먹게 되네요.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식혜를 좋아해서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유기농이고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인지 건강한 느낌이 나요
하늘청 유기농 식혜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유기농 식혜라서 주문했어요
세일을 좀더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기대보다 더 맛있어요!
우리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살짝 덜 달았음 더 좋을 아쉬움이 있네요^^~
양이 적지 않아요. 맛있어요!
식혜 많이 달지않고 좋아요 맛있습니다
전부쳐서 식혜와 아이들간식 주면좋아요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9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2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또 시킬거 같아요
●26년05월02일 새벽배송분 소비기한 27년01월07일까지 제품으로 배송와요
●사람들이 질문란에 당류 몇이냐고 물어보던데 대답이 없길래 제품표기엔 9g 9% 이렇게되어있어요
보통 유기식혜 제품에 표기된거보면 당류랑 원재료와 비율이 비슷하긴 하거든요?
근데 신기한건 타브랜드들 국산유기인증 식혜들보다 더 달게 느껴지긴해요 한*림식혜랑 방금 비교하면서 마셔봤는데 한*림도 9g,8.9%라고 표기되어있음에도 이제품이 더 달콤하고 훨씬 저렴해요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고 시원하게 먹으니 다른 후식이 필요없어요
맛이 독특해요.
특이한 향이난달까?
색도 좀...
달지않은건 맘에들어요^^
상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상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잘해먹었어요. 늘좋아여오아시스
신선하고 안전한 배송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덜 달고 맛있습니다
또 구매의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