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먹기엔 맵다는데 저는 맛있었어요.간이 조금 약했으면 좋겠어요
살짝 간이 세긴 한데 맛있어요.콩나물이 조금 들어있어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매콤한 죽이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맛있어요
해장으로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저희집 입맛에도 잘 맛네요. 오아시스 죽 대체로 맛있네요.
늘먹던 김치콩나물죽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예정
김치 콩나물죽 적당히맵콤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려고요 매콤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해장으로 좋아요 칼칼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다른죽 맛있어 이것도 먹어볼려구요
갱시기죽을 좋아하는데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
아침 메뉴로 딱 입니다. 추천해요.
엄청 매콤한데 가끔 생각나는맛 큰애도 좋아하는^^
출출할때나 아침으로 좋아요.
죽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간편식으로 너무 만족해요~
혼자서 뭐 먹을게 없을까 싶을때 딱 해서 먹기 좋아요 ㅎㅎ 중탕 해서 먹는데 편리하고 양도 많아요 약간 매콤해서 해장죽으로도 완전 추천 !!
좋아하는 김치콩나물죽 오아시스에사 만난다니 믿고 주문해봤어요 잘 먹고 맛있으면 바로 재주문해볼게요
진짜 맛나서 자주 사는데 냉동에 얼리면 이상해져요
아침식사로 칼칼하니 맛있습니다.해장용으로 좋네요
제 입맛엔 조금 매워요 한끼먹기 적당합니다
매번 주문해두는 쟁여텝이에요 간단하게 매콤하게 먹기 좋아요
매콤하고 비상으로 샀는데 꽤맛있어요
맛잇어요ㅠ간단하게먹을만합미다
아침으로 먹기.좋아요..추천
맛있게 먹었어요. 꽤 얼큰합니다.
맛있는 김치콩나물죽. 이가격유지되면 계속 구매의사 있음
살짝 칼칼하니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냉장고 넣어두고 입맛없을때 데워먹는데 식상하지 않고 좋아요
아침으로 죽을 곁들이니 속이 아주편해서 종류별로 맛보는 중이예요:+1: 요건 칼칼한게 당기땔 먹으려구요:kissing_closed_eyes: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먹기엔 맵다는데 저는 맛있었어요.간이 조금 약했으면 좋겠어요
살짝 간이 세긴 한데 맛있어요.콩나물이 조금 들어있어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매콤한 죽이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맛있어요
해장으로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저희집 입맛에도 잘 맛네요.
오아시스 죽 대체로 맛있네요.
늘먹던 김치콩나물죽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예정
김치 콩나물죽 적당히맵콤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려고요 매콤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해장으로 좋아요 칼칼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다른죽 맛있어 이것도 먹어볼려구요
갱시기죽을 좋아하는데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
아침 메뉴로 딱 입니다. 추천해요.
엄청 매콤한데 가끔 생각나는맛
큰애도 좋아하는^^
출출할때나 아침으로 좋아요.
죽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간편식으로 너무 만족해요~
혼자서 뭐 먹을게 없을까 싶을때
딱 해서 먹기 좋아요 ㅎㅎ
중탕 해서 먹는데 편리하고
양도 많아요 약간 매콤해서 해장죽으로도
완전 추천 !!
좋아하는 김치콩나물죽 오아시스에사 만난다니
믿고 주문해봤어요
잘 먹고 맛있으면 바로 재주문해볼게요
진짜 맛나서 자주 사는데 냉동에 얼리면 이상해져요
아침식사로 칼칼하니 맛있습니다.해장용으로 좋네요
제 입맛엔 조금 매워요
한끼먹기 적당합니다
매번
주문해두는
쟁여텝이에요
간단하게 매콤하게 먹기 좋아요
매콤하고 비상으로 샀는데 꽤맛있어요
맛잇어요ㅠ간단하게먹을만합미다
아침으로 먹기.좋아요..추천
맛있게 먹었어요. 꽤 얼큰합니다.
맛있는 김치콩나물죽. 이가격유지되면 계속 구매의사 있음
살짝 칼칼하니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냉장고 넣어두고 입맛없을때 데워먹는데 식상하지 않고 좋아요
아침으로 죽을 곁들이니 속이 아주편해서
종류별로 맛보는 중이예요:+1:
요건 칼칼한게 당기땔 먹으려구요:kissing_closed_eyes: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