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먹이려고 삿어요 전복도 꽤 들어가고 맛잇네요
건강하게 맛있는 죽이에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딱 일인이 먹기 좋은 양이네요 맛도 영양도 잘 담겨있어 좋아요
전복 많이들어있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습니다 배송도잘왔어요..
아침으로 간단하게 주기 좋아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굿굿이에요
비상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딸이 아파서~~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양은 많지 않지만 데우기만 하면 되어서 편해여
딱 한끼양? 맛이 없다기 보단 양이 좀 적어서 ㅎ
전복죽 좋아하는 아이인데 잘 안먹네요;;;; 일반적인 전복죽 생각하고 샀는데 아이가 안좋아하니 아쉬워요. 전복도 조금이고.. 재구매의사는 글쎄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전복이 많지 않지만 잘 먹었습니다.
양은 햇반정도 되는데 알차고 한끼대용으로 좋아요
교정한 딸을 위해 구매합니다. 밥을 편히 먹길요.^^
양도많고 전복향도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국내산이라서 믿고 구매핬어요.비상용입니다.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
급할 때 먹기 편합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죽이 다 맛있네요 햇반 용기?에 담겨있어 편리하네요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오아시스
제 입맛엔 맛이 ㅜㅜ 재구매는 안 할 듯 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양은 적지만 전자렌지 돌려서 먹기 간편해요.
지난번 먹어본 후 괜찮아서 시어른 보내드렸어요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가 아침으로 속은 편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다고해서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용기가 있어서 바로 데워먹기 편해요
괜찮아요 먹을 만 합니다 좋아요
전복죽 맛있어요. 재구매 할꺼에요^^
가성비 좀 별로..바다가득전복죽이 가성비 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먹이려고 삿어요
전복도 꽤 들어가고 맛잇네요
건강하게 맛있는 죽이에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딱 일인이 먹기 좋은 양이네요 맛도 영양도 잘 담겨있어 좋아요
전복 많이들어있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습니다 배송도잘왔어요..
아침으로 간단하게 주기 좋아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굿굿이에요
비상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딸이 아파서~~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양은 많지 않지만 데우기만 하면 되어서 편해여
딱 한끼양? 맛이 없다기 보단 양이 좀 적어서 ㅎ
전복죽 좋아하는 아이인데 잘 안먹네요;;;;
일반적인 전복죽 생각하고 샀는데 아이가
안좋아하니 아쉬워요.
전복도 조금이고.. 재구매의사는 글쎄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전복이 많지 않지만 잘 먹었습니다.
양은 햇반정도 되는데 알차고 한끼대용으로 좋아요
교정한 딸을 위해 구매합니다. 밥을 편히 먹길요.^^
양도많고 전복향도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어요
국내산이라서 믿고 구매핬어요.비상용입니다.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
급할 때 먹기 편합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죽이 다 맛있네요
햇반 용기?에 담겨있어 편리하네요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오아시스
제 입맛엔 맛이 ㅜㅜ
재구매는 안 할 듯 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양은 적지만 전자렌지 돌려서 먹기 간편해요.
지난번 먹어본 후 괜찮아서 시어른 보내드렸어요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가 아침으로 속은 편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다고해서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용기가 있어서 바로 데워먹기 편해요
괜찮아요 먹을 만 합니다 좋아요
전복죽 맛있어요. 재구매 할꺼에요^^
가성비 좀 별로..바다가득전복죽이 가성비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