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86***** 2026.05.26

맛날거 같아요~ 양 넉넉하고 상태 양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26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5.26

꿔바로우 해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5.26

장조림으로 했는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5.26

삼겹살 굳이 안사도 될만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w****** 2026.05.26

부위가 너무 살코기라 안심인줄 알앗어요 그리고 플라스틷이 깨져서 왓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nw**** 2026.05.26

수육해먹었어요 삼겹살이랑 반반 삶았는데 앞다리는 역시 종 퍽퍽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5.26

무수분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고기 질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5.26

앞다리살이 활용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n**** 2026.05.26

아이가 좋아해서 앞다리살을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f***** 2026.05.25

신선하고 좋네요
수육용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l***** 2026.05.25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l***** 2026.05.25

수육해먹었는데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h**** 2026.05.25

기름기가 적어 저는 좋아요.
김치찜에 최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96***** 2026.05.25

냄새도 안나고신선해요 김치찌개용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3***** 2026.05.25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k****** 2026.05.24

수육해서 온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30******* 2026.05.23

지방이 좀 많이 껴있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5.23

고기신선하고 참 좋아요 수육해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w*** 2026.05.23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사 먹어요 요리하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l**** 2026.05.23

비계없이 먹으려고 앞다리살 시켰는데 고기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v****** 2026.05.23

신선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5.22

아이들도 잘 먹는 무수분 수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dj***** 2026.05.21

수육용이라서 약재넣고 삶아서 환자도 맘놓고 먹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5.21

오 수육해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sh**** 2026.05.21

비계없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sh**** 2026.05.21

비계없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n***** 2026.05.21

수육먹고싶어 주문헸어요~ 양 좋고 색도 좋네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5.21

냉제육 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5.21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o****** 2026.05.21

비계 싫어하는데 비계가 많이 없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t*** 2026.05.21

싱싱하고 좋아요 ^^ 잘라서 찌게용으로 쓰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5.21

3인가족 한끼 좋아요. 비계없는 살코기라 맛있었어욪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5.20

비계가 적고 정갈하게 커팅되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5.20

너무좋아요~~! 질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u***** 2026.05.20

보쌈하려고 주문했는데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5.19

수육해먹으려고 샀어요
기름기없는 부위로 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m**** 2026.05.19

수육용으로 적당히 비계도 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o******* 2026.05.18

고기가 신선해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5.18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