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18***** 2026.06.01

유기농이라 좋아요! 쪄서 쌈도 싸먹고 스무디 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w6*** 2026.06.01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y**** 2026.05.31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n**** 2026.05.31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k****** 2026.05.31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31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o*** 2026.05.29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ou****** 2026.05.29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w****** 2026.05.29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w****** 2026.05.29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5.29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s****** 2026.05.28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k*** 2026.05.28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tj**** 2026.05.28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25*** 2026.05.28

너무 크네요, 좀더 연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5.26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5.25

항상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5.24

이유식할때 아주 잘 씁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a**** 2026.05.23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해요 매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h***** 2026.05.23

케일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5.23

누런 잎 없고 신선하네요 바나나 넣고 쥬스로 먹으려고 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h***** 2026.05.23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쪄서 쌈싸서 먹었는데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5.22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21

되게 커서 놀랐어요,, 아기가 먹은거라 맛은 모르겠지만 신선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l***** 2026.05.21

양질의 상품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2*** 2026.05.21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4******* 2026.05.20

아기 반찬에 넣어주려고 구매해봣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7***** 2026.05.20

유기농이라서 믿고먹어요 케일좋아하는데 소량판매라서 한끼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5.20

신선한 게 배송 됐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y**** 2026.05.20

크기도 적당하고 먹을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5.20

슈퍼푸드 케일, 유기농이라 좋고 아침마다 살짝 데쳐쌈으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5.20

확실히 유기농이라서 더 단단한느낌은있네요
케일쌈밥 행석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2***** 2026.05.20

살짝 쪄서 쌈용으로 구매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먹기에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5.19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c****** 2026.05.18

케일 사이즈가 좀 크것도 있고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y****** 2026.05.18

먹기
좋아여 자주 사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18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라 늘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5.18

케일은 생으로 먹기보다 쪄서 쌈으로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집에 맛있는 쌈장이있어서 케일주문했는데 싱싱하고 좋아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5.18

아직 시식전인데 부드러워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6****** 2026.05.18

쌈케일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