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너무 크네요, 좀더 연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잘먹어요.
항상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유식할때 아주 잘 씁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해요 매번
케일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재주문합니다.
누런 잎 없고 신선하네요 바나나 넣고 쥬스로 먹으려고 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쪄서 쌈싸서 먹었는데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게요
되게 커서 놀랐어요,, 아기가 먹은거라 맛은 모르겠지만 신선했어요!
양질의 상품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 반찬에 넣어주려고 구매해봣어요
유기농이라서 믿고먹어요 케일좋아하는데 소량판매라서 한끼먹기 좋아요
신선한 게 배송 됐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크기도 적당하고 먹을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슈퍼푸드 케일, 유기농이라 좋고 아침마다 살짝 데쳐쌈으로 먹어요.
확실히 유기농이라서 더 단단한느낌은있네요 케일쌈밥 행석어야겠어요
살짝 쪄서 쌈용으로 구매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먹기에 좋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케일 사이즈가 좀 크것도 있고 하네요.
먹기 좋아여 자주 사 먹어요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라 늘 믿고 주문해요
케일은 생으로 먹기보다 쪄서 쌈으로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집에 맛있는 쌈장이있어서 케일주문했는데 싱싱하고 좋아보이네요
아직 시식전인데 부드러워보여요
쌈케일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해 봅니다~^^
가지런하니 깨끗하네요. 쪄서 쌈싸먹어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너무 크네요, 좀더 연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잘먹어요.
항상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유식할때 아주 잘 씁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해요 매번
케일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재주문합니다.
누런 잎 없고 신선하네요 바나나 넣고 쥬스로 먹으려고 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쪄서 쌈싸서 먹었는데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게요
되게 커서 놀랐어요,, 아기가 먹은거라 맛은 모르겠지만 신선했어요!
양질의 상품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 반찬에 넣어주려고 구매해봣어요
유기농이라서 믿고먹어요 케일좋아하는데 소량판매라서 한끼먹기 좋아요
신선한 게 배송 됐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크기도 적당하고 먹을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슈퍼푸드 케일, 유기농이라 좋고 아침마다 살짝 데쳐쌈으로 먹어요.
확실히 유기농이라서 더 단단한느낌은있네요
케일쌈밥 행석어야겠어요
살짝 쪄서 쌈용으로 구매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먹기에 좋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케일 사이즈가 좀 크것도 있고 하네요.
먹기
좋아여 자주 사 먹어요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라 늘 믿고 주문해요
케일은 생으로 먹기보다 쪄서 쌈으로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집에 맛있는 쌈장이있어서 케일주문했는데 싱싱하고 좋아보이네요
아직 시식전인데 부드러워보여요
쌈케일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해 봅니다~^^
가지런하니 깨끗하네요. 쪄서 쌈싸먹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