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바나나라 양은 적어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덜 익어서 후숙합니다. 얼릉 먹고 싶네여
맛있어요 세 개 들어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네요.
2,3일 후숙 필요해 보입니다.
괜찮습니다.. .. .. .
아이 간식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늘 믿고 구매하누 오아시스 제품들 만족해요 맛도 풍질도 최고에요
바나나가 하나당 크기가 크고 단단해요.
유아식 재료는 오아시스마켓에서만 구매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바나나는 유기농 으로만 먹습니다
유기농바나나라 아이를 위해 구매해요. 양은 아쉽습니다
유아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쫀득 달콤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 으로 주문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추천합니다굿
유기농 바나나 아이주기 좋아요!!
유기농바나나 매우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요기하기에 좋아요.
배고플 때 요기하려고 자주 구매해요.
조금씩 사먹는데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바나나 안 익고 싱싱해서 후숙하면 될 것 같아요
항상 떨어지지않고 구매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안익은 바나나가 와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요즘 하루만 있어도 팍 익는지라~
항상 쟁이는 바나나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잘먹이고잇어요
유기농바나나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는 재구매템 추천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나나는 요 바나나만 구매해서 먹어요~~
아이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거뭇한게 좀 많이 보이긴 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항상 시켜먹는 제품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간식으로 가끔 먹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늘 구매해요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바나나라 양은 적어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덜 익어서 후숙합니다. 얼릉 먹고 싶네여
맛있어요 세 개 들어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네요.
2,3일 후숙 필요해 보입니다.
괜찮습니다.. ..
.. .
아이 간식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늘 믿고 구매하누 오아시스 제품들 만족해요
맛도 풍질도 최고에요
바나나가 하나당 크기가 크고 단단해요.
유아식 재료는 오아시스마켓에서만 구매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바나나는 유기농 으로만 먹습니다
유기농바나나라 아이를 위해 구매해요. 양은 아쉽습니다
유아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쫀득 달콤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 으로 주문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추천합니다굿
유기농 바나나 아이주기 좋아요!!
유기농바나나 매우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요기하기에 좋아요.
배고플 때 요기하려고 자주 구매해요.
조금씩 사먹는데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바나나 안 익고 싱싱해서 후숙하면 될 것 같아요
항상 떨어지지않고 구매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안익은 바나나가 와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요즘 하루만 있어도 팍 익는지라~
항상 쟁이는 바나나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잘먹이고잇어요
유기농바나나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는 재구매템 추천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나나는 요 바나나만 구매해서 먹어요~~
아이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거뭇한게 좀 많이 보이긴 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항상 시켜먹는 제품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간식으로 가끔 먹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늘 구매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