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맛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신선상추 고기쌈 잘먹었네요. 신선해요
한끼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았음
유기농 적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 상추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양 적당하고 부드러워요~~~
신선한 편이고 씹으면 은은히 단맛도 나서 맛있어요.
도토리묵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청상추는 상태가 심각해 설프환불받고 이건 건졌네요. 그래서 이번쌈엔 청상추는 없어영 ㅠ
무농약이라 좋아요 부드러운식감도 좋습니다
삼겹살 구워서 쌈싸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제육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적당히 아삭한 식감도 있어서 좋아요.
좋아요!!!신선해요!!!!!!
삼겹살엔 상추죠. 이번에 온 건 살짝 덜 싱싱한 느낌은 있었어요
상추 싱싱하고 맛있네요 잘 먹겠습니다. 적상추 향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고기 볶아서 잘 싸먹고 있습니다
맛이 싱겁지않고 맛있어요!!
둘이 한끼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자주구매해요
적상추라 억세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이번에도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상추가 싱싱 해요. 샐러드로 해 먹으니 맛있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농이라 좋은데 싱싱해서 더 좋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추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용
싱시ㅇ한 싱추로 잘 받았습니다
적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무른 부분이 많아요. 씻으면서 많이 잘라냈어요. 포장하실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추가 실하고 한번먹기 딱좋은 양이라 또시킬것같아요.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10일정도 물안묻히고 보관했는데도 싱상해요
아예 돌덩이 같이 냉해입어서 배달됐어요
양도 많고 연하네요 식초 물에 좀 담가 뒀어요
상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유기농 적상추라 쌈용으로 구매했어요
항상 상추가 좋았었는데 이번엔 무른 부위가 많았어요
아침 깻잎이랑 상추랑 쌈 싱싱해요
상추가 부드럽고 연해서 좋아요 4인가족 한 번 고기 싸 먹기 좋은 양이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맛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신선상추 고기쌈 잘먹었네요. 신선해요
한끼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았음
유기농 적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 상추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양 적당하고 부드러워요~~~
신선한 편이고 씹으면 은은히 단맛도 나서 맛있어요.
도토리묵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청상추는 상태가 심각해 설프환불받고
이건 건졌네요. 그래서 이번쌈엔 청상추는 없어영 ㅠ
무농약이라 좋아요 부드러운식감도 좋습니다
삼겹살 구워서 쌈싸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제육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적당히 아삭한 식감도 있어서 좋아요.
좋아요!!!신선해요!!!!!!
삼겹살엔 상추죠.
이번에 온 건 살짝 덜 싱싱한 느낌은 있었어요
상추 싱싱하고 맛있네요 잘 먹겠습니다. 적상추 향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고기 볶아서 잘 싸먹고 있습니다
맛이 싱겁지않고 맛있어요!!
둘이 한끼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자주구매해요
적상추라 억세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이번에도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상추가 싱싱 해요. 샐러드로 해 먹으니 맛있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농이라 좋은데 싱싱해서 더 좋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추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용
싱시ㅇ한 싱추로 잘 받았습니다
적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무른 부분이 많아요. 씻으면서 많이 잘라냈어요. 포장하실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추가 실하고 한번먹기 딱좋은 양이라 또시킬것같아요.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10일정도 물안묻히고 보관했는데도 싱상해요
아예 돌덩이 같이 냉해입어서 배달됐어요
양도 많고 연하네요 식초 물에 좀 담가 뒀어요
상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유기농 적상추라 쌈용으로 구매했어요
항상 상추가 좋았었는데 이번엔 무른 부위가 많았어요
아침 깻잎이랑 상추랑 쌈 싱싱해요
상추가 부드럽고 연해서 좋아요 4인가족 한 번 고기 싸 먹기 좋은 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