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넘 맛있어요 ㅎㅎ 한번씩 구매해뒀다가 카레하는날 돌려서 올려먹음 파는카레 못지않게 한끼가 근사해져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치킨까스 바삭하니 넘 맛있어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요 또 주문할게요
두번째 구매에요 바삭하고 치즈도 꽤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쌀로 치킨카스 간단히 간식용으로 구입
애들 주니 잘 먹네요. 바삭해서..
오아시스 사랑해요:heart::heart:좋아요:heart_eyes: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리도 간단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
쌀로 치킨가스 맛있습니다 ~~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조리 방법도 간편하고 좋아요
에프에 구우면 쌀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고 맛납니다. 돼지가 아니고 치킨이라 더 좋아오.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겉이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달 모양 두개 들었음. 짭짤해서 한 쪽씩 먹었어요.
허허 맛나긴한데 하나를 잘라서 두개가 되었네요^^;
종종 구매해요. 바싹하고 맛있어요
진짜맛있어요 재구매할꺼예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부엉이돈가스가 젤맛있어요. 이건 닭고기로 한거라 부담스럽지않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시중에 나온 까스들 중 건강한 맛이네요
에프로 도려주니 아이가 순삭해버렸네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조금 얇은 편이긴한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삭바삭해 애들이 더 좋아해요
돈까스 맛있어요 치즈도 많고 바삭
두툼하고 고기 질과 양, 맛 모두 만족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두개들어있오서 깜놀,, ㅎㅎ
치즈가 들어있고 쌀로 튀겨 겉은 바삭바삭해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오!^^
맛있어서 재구매각입니다. 만족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않습니다 다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치킨에 치즈까지 바싹하니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고소하네요
간편하게 가끔 먹는 식재료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좀 두꺼움
쌀로치킨가스맛있어요 담백하구요
양은 적으나 성분도 좋고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넘 맛있어요 ㅎㅎ
한번씩 구매해뒀다가 카레하는날 돌려서 올려먹음 파는카레 못지않게 한끼가 근사해져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치킨까스 바삭하니 넘 맛있어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요 또 주문할게요
두번째 구매에요
바삭하고 치즈도 꽤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쌀로 치킨카스 간단히 간식용으로 구입
애들 주니 잘 먹네요.
바삭해서..
오아시스 사랑해요:heart::heart:좋아요:heart_eyes: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리도 간단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
쌀로 치킨가스 맛있습니다 ~~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조리 방법도 간편하고 좋아요
에프에 구우면 쌀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고 맛납니다. 돼지가 아니고 치킨이라 더 좋아오.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겉이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달 모양 두개 들었음. 짭짤해서 한 쪽씩 먹었어요.
허허 맛나긴한데 하나를 잘라서 두개가 되었네요^^;
종종 구매해요. 바싹하고 맛있어요
진짜맛있어요 재구매할꺼예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부엉이돈가스가 젤맛있어요. 이건 닭고기로 한거라 부담스럽지않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시중에 나온 까스들 중 건강한 맛이네요
에프로 도려주니 아이가 순삭해버렸네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조금 얇은 편이긴한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삭바삭해 애들이 더 좋아해요
돈까스 맛있어요 치즈도 많고 바삭
두툼하고 고기 질과 양, 맛 모두 만족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두개들어있오서 깜놀,, ㅎㅎ
치즈가 들어있고 쌀로 튀겨 겉은 바삭바삭해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오!^^
맛있어서 재구매각입니다. 만족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않습니다 다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치킨에 치즈까지 바싹하니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고소하네요
간편하게 가끔 먹는 식재료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좀 두꺼움
쌀로치킨가스맛있어요 담백하구요
양은 적으나 성분도 좋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