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자주 먹는 구매템입니다!
얇아 굽기가 넘 편하고 바로 굽기도 좋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 먹기 좋은 용량
오아시스여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의 신선식품은 늘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 인좋아하는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입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했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만족합니다 비상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콩불 해먹으려고 샀어요 후기좋아서요
여기고기가제일 맛난거 같아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아이가 갑자기 고기찾을때 해주기 너무 좋아요^^ 얇아서 고기도 금방굽고 잘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아들랑 함께 식구3명이서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신선해요 잘떨어지고 좋아요
건강한 식재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늘 이용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찜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자주 구매하는 고기예요~ 안녹고 잘왔어요~
엄청 드라이아이스 많이 넣어주셔서 녹지 않고 잘 왔어요
대패삼겹살은 오아시스가 제일 맛있어요:)
고기 잡내없고 좋아요~ 재구매하려고요.
된장찌개 끓일 때 넣으려고 구입. 냉동이라 보관길어서 픽
냉동도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더 좋아요
고기맛도 좋고 얇으니 고소하니 맛나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냄새가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간단하게 볶아 먹고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아주 맛있어요. 또 구매 할 예정이에요.
배추깔고 위에얹여 찜해먹엇는데 맛잇엇서요.
너무 맛있어요 질이 좋아요
간편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구워먹고 남은거 냉동보관했어요 맛잇는데 뼈가 좀 많아요
대패삼겹살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소비기한이 길지만 한번에 다 먹었어요. 고기가 얇아서 좋아요.
야채 찜 용으로 구매했어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요
미나리랑 볶아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뼈가 좀 있어서 귀찮지만 잘 먹었어요
김치넣고 볶았어요. 맛있게 장 먹었어요.
냄새없고 부드러워서 잘먹습니다
냄새도 없고 맛이 좋습니다.
간편하게 구워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또 구매각
건강과 맛에 있어서 합리적인 무항생제 삼겹살이라 애용하기 좋네요 맛있게 기운업을 위해 먹어야겠어요
호로록 구워먹기 편하고 맛있어요:+1: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자주 먹는 구매템입니다!
얇아 굽기가 넘 편하고 바로 굽기도 좋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 먹기 좋은 용량
오아시스여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의 신선식품은 늘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 인좋아하는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입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했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만족합니다 비상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콩불 해먹으려고 샀어요 후기좋아서요
여기고기가제일 맛난거 같아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아이가 갑자기 고기찾을때 해주기 너무 좋아요^^
얇아서 고기도 금방굽고 잘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아들랑 함께 식구3명이서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신선해요 잘떨어지고 좋아요
건강한 식재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늘 이용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찜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자주 구매하는 고기예요~ 안녹고 잘왔어요~
엄청 드라이아이스 많이 넣어주셔서 녹지 않고 잘 왔어요
대패삼겹살은 오아시스가 제일 맛있어요:)
고기 잡내없고 좋아요~ 재구매하려고요.
된장찌개 끓일 때 넣으려고 구입. 냉동이라 보관길어서 픽
냉동도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더 좋아요
고기맛도 좋고 얇으니 고소하니 맛나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냄새가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간단하게 볶아 먹고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아주 맛있어요. 또 구매 할 예정이에요.
배추깔고 위에얹여 찜해먹엇는데 맛잇엇서요.
너무 맛있어요 질이 좋아요
간편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구워먹고 남은거 냉동보관했어요
맛잇는데 뼈가 좀 많아요
대패삼겹살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소비기한이 길지만 한번에 다 먹었어요.
고기가 얇아서 좋아요.
야채 찜 용으로 구매했어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요
미나리랑 볶아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뼈가 좀 있어서 귀찮지만 잘 먹었어요
김치넣고 볶았어요. 맛있게 장 먹었어요.
냄새없고 부드러워서 잘먹습니다
냄새도 없고 맛이 좋습니다.
간편하게 구워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또 구매각
건강과 맛에 있어서 합리적인 무항생제 삼겹살이라 애용하기 좋네요 맛있게 기운업을 위해 먹어야겠어요
호로록 구워먹기 편하고 맛있어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