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쌀로 치킨카스 간단히 간식용으로 구입
애들 주니 잘 먹네요. 바삭해서..
오아시스 사랑해요:heart::heart:좋아요:heart_eyes: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리도 간단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
쌀로 치킨가스 맛있습니다 ~~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조리 방법도 간편하고 좋아요
에프에 구우면 쌀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고 맛납니다. 돼지가 아니고 치킨이라 더 좋아오.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겉이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달 모양 두개 들었음. 짭짤해서 한 쪽씩 먹었어요.
허허 맛나긴한데 하나를 잘라서 두개가 되었네요^^;
종종 구매해요. 바싹하고 맛있어요
진짜맛있어요 재구매할꺼예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부엉이돈가스가 젤맛있어요. 이건 닭고기로 한거라 부담스럽지않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시중에 나온 까스들 중 건강한 맛이네요
에프로 도려주니 아이가 순삭해버렸네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조금 얇은 편이긴한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삭바삭해 애들이 더 좋아해요
돈까스 맛있어요 치즈도 많고 바삭
두툼하고 고기 질과 양, 맛 모두 만족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두개들어있오서 깜놀,, ㅎㅎ
치즈가 들어있고 쌀로 튀겨 겉은 바삭바삭해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오!^^
맛있어서 재구매각입니다. 만족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않습니다 다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치킨에 치즈까지 바싹하니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고소하네요
간편하게 가끔 먹는 식재료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좀 두꺼움
쌀로치킨가스맛있어요 담백하구요
양은 적으나 성분도 좋고 맛있습니다.
쌀로 치킨가스 바삭바삭할것같아요
쌀가루로 튀김옷을 입혀서 그런지 일반 돈가스보다 훨씬 바삭하고 식감이 오래 유지되네요.
딱 한끼용이네요. 맛있겠어요^^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해요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을 많이 먹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쌀로 치킨카스 간단히 간식용으로 구입
애들 주니 잘 먹네요.
바삭해서..
오아시스 사랑해요:heart::heart:좋아요:heart_eyes: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리도 간단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
쌀로 치킨가스 맛있습니다 ~~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조리 방법도 간편하고 좋아요
에프에 구우면 쌀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고 맛납니다. 돼지가 아니고 치킨이라 더 좋아오.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겉이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달 모양 두개 들었음. 짭짤해서 한 쪽씩 먹었어요.
허허 맛나긴한데 하나를 잘라서 두개가 되었네요^^;
종종 구매해요. 바싹하고 맛있어요
진짜맛있어요 재구매할꺼예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부엉이돈가스가 젤맛있어요. 이건 닭고기로 한거라 부담스럽지않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시중에 나온 까스들 중 건강한 맛이네요
에프로 도려주니 아이가 순삭해버렸네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조금 얇은 편이긴한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삭바삭해 애들이 더 좋아해요
돈까스 맛있어요 치즈도 많고 바삭
두툼하고 고기 질과 양, 맛 모두 만족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두개들어있오서 깜놀,, ㅎㅎ
치즈가 들어있고 쌀로 튀겨 겉은 바삭바삭해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오!^^
맛있어서 재구매각입니다. 만족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않습니다 다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치킨에 치즈까지 바싹하니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고소하네요
간편하게 가끔 먹는 식재료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좀 두꺼움
쌀로치킨가스맛있어요 담백하구요
양은 적으나 성분도 좋고 맛있습니다.
쌀로 치킨가스 바삭바삭할것같아요
쌀가루로 튀김옷을 입혀서 그런지 일반 돈가스보다 훨씬 바삭하고 식감이 오래 유지되네요.
딱 한끼용이네요.
맛있겠어요^^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해요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을 많이 먹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