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나 물에 불려서 먹는데 부드럽고 고소해요
영양가도 있어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별점5
suh******2026.05.26
아기 오트밀포리지 만들어주기 좋아요
별점5
bit******2026.05.25
성분도 좋고 맛도 좋고 늘 찾는 제품이에요!!
별점5
pig******2026.05.24
오트밀 무난해요. 아기
이유식으로 굿
별점5
358*****2026.05.23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별점5
322*******2026.05.20
손주 오트밀빵 만들어 주려고 샀어요 부러우면 좋겠네요
별점5
755*****2026.05.20
다른 오트밀에 비해서 더 부드러워서 좋아요
별점5
719*****2026.05.19
구수하고 잘 불려져요 콩가루와 같이 먹으면 고소함 두배
별점5
kin***2026.05.19
오트밀은 저는 처음 접하는데요
요거트에 넣어 몇분 후 먹어보니 부드럽고 생각보다 꽤 괜찮은것 같아요
아침으로 이제 오트밀~~
별점5
cho******2026.05.18
재재재구매템입니다ㅋ 아기줘요
별점5
253****2026.05.17
늘 구매하는 오트밀이에요 오버나이트오트밀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간한 한끼가 돼요
별점5
304*******2026.05.15
아침에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오트밀 입니다. 부드러워서 좋아요.
별점5
mi1***2026.05.15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lee********2026.05.14
아기 이유식 했는데 잘 먹어요
별점5
279*******2026.05.12
둘째 이유식시작해서 구매했습니다. 첫째도 잘먹었는데 좋아요
별점5
mon*****2026.05.11
유기농이라 구매해봤어요!ㅎㅎ
별점5
hme***2026.05.08
이유식용으로 부드러운거 찾고 있었은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기가 잘 먹어요
별점5
134******2026.05.08
항상 주문합니다 이거 먹기 시작하고 다른 오트밀은 손이 안가네요 아침에 오트밀죽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아요~
별점5
383*******2026.05.06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어주네요 ㅎㅎㅎ
별점5
pil***2026.05.02
국산유기농이라 자주 시켜먹어요
별점5
170*****2026.05.01
아기 아침으로 가끔 포리지 만들어줘요
별점5
eff*****2026.04.29
13개월 아기에게 주고 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잘 먹네요
별점5
391*******2026.04.29
요새 오아시스 넘 애용하는 중
별점5
bel****2026.04.29
오트밀이 좋다고 하는데 식감이 별로라 비교적 식감 좋은 걸로 샀어요. 만족합니다
별점5
236*****2026.04.28
이게 참 맛있어요 구수한 향도 너고
별점5
849*****2026.04.27
의도치않게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네요
별점5
236*****2026.04.25
이거 샀다가 다른거 먹으니 다른게 넘 맛없어요
별점5
375*******2026.04.25
잘 받았습니다 아기 이유식 만들거라 주문했어요~ 오트밀이 떨어졌길래 급하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별점5
hk0***2026.04.24
부드럽고 좋아서 두번째 재구매합니다.
별점5
lov***2026.04.23
아이 6개월 돼서 이유식 시작했는데
이유식 재료들도 오아시스에 좋은 게 많아서 좋아요
육아하느라 장보러 나가기는 번거로운데
온라인으로 좋은 유기농 제품들 사서
오아시스에 늘 고마운 마음이에요
앞으로 이유식할 때도
쭉 오아시스와 함께할 예정입니다
이 오트밀로 갈아서 초기이유식 해줬는데
아가가 쌀미음보다 더 잘 먹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으로 먹기 좋아서 또 구매했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우유나 물에 불려서 먹는데 부드럽고 고소해요
영양가도 있어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아기 오트밀포리지 만들어주기 좋아요
성분도 좋고 맛도 좋고 늘 찾는 제품이에요!!
오트밀 무난해요. 아기
이유식으로 굿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손주 오트밀빵 만들어 주려고 샀어요 부러우면 좋겠네요
다른 오트밀에 비해서 더 부드러워서 좋아요
구수하고 잘 불려져요 콩가루와 같이 먹으면 고소함 두배
오트밀은 저는 처음 접하는데요
요거트에 넣어 몇분 후 먹어보니 부드럽고 생각보다 꽤 괜찮은것 같아요
아침으로 이제 오트밀~~
재재재구매템입니다ㅋ 아기줘요
늘 구매하는 오트밀이에요 오버나이트오트밀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간한 한끼가 돼요
아침에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오트밀 입니다. 부드러워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기 이유식 했는데 잘 먹어요
둘째 이유식시작해서 구매했습니다. 첫째도 잘먹었는데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해봤어요!ㅎㅎ
이유식용으로 부드러운거 찾고 있었은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기가 잘 먹어요
항상 주문합니다 이거 먹기 시작하고 다른 오트밀은 손이 안가네요 아침에 오트밀죽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아요~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어주네요 ㅎㅎㅎ
국산유기농이라 자주 시켜먹어요
아기 아침으로 가끔 포리지 만들어줘요
13개월 아기에게 주고 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잘 먹네요
요새 오아시스 넘 애용하는 중
오트밀이 좋다고 하는데 식감이 별로라 비교적 식감 좋은 걸로 샀어요. 만족합니다
이게 참 맛있어요 구수한 향도 너고
의도치않게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네요
이거 샀다가 다른거 먹으니 다른게 넘 맛없어요
잘 받았습니다 아기 이유식 만들거라 주문했어요~ 오트밀이 떨어졌길래 급하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부드럽고 좋아서 두번째 재구매합니다.
아이 6개월 돼서 이유식 시작했는데
이유식 재료들도 오아시스에 좋은 게 많아서 좋아요
육아하느라 장보러 나가기는 번거로운데
온라인으로 좋은 유기농 제품들 사서
오아시스에 늘 고마운 마음이에요
앞으로 이유식할 때도
쭉 오아시스와 함께할 예정입니다
이 오트밀로 갈아서 초기이유식 해줬는데
아가가 쌀미음보다 더 잘 먹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전날 요거트 넣어놓으면 아주 부드랍고 목넘김 좋음
아침대용으로 죽 만들면 맛있어요
오트밀 입자가 곱게 갈려있어서 부드럽고 미지근한우유에 넣으니 금방 불어서 부드럽게먹기 좋아요
요거트에 섞어서 먹으니 먹기 편하고 속도 편안합니다 부드러워요
부드러운데 생각보다 입자가 크고 잘 안으깨져요
신선하고 배송 빨라요. 최고 오아시스.
야채 계란 오트밀로 부침하면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맛있어요